농심이 새로운 탄산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딸기와 멜론맛을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의 아이코닉한 팝아트적 디자인과 과일과 우유의 조합이 특징을 뽐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의 맛으로 출시됐다. 멘토스의 인기 있는 캔디 맛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을 강
하이트진로음료가 믹솔로지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이 기획세트는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칵테일 쉐이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제품은 쉐이커를 사용해 직접 칵테일을 만들 수 있게끔 하였으며,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데, 복숭아의 특유의 맛을 살려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과 조화를 이루며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인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공개했다.이번 굿즈는 지난해 두 브랜드 간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컬러를 적극 반영해 세련된 느낌을 전하고 있다.이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후 27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빨간쌀 라인은 2014년 출시 이후 10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율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인명을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하며 제품이 가진 피부 효능을 직관적으로 담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감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경쟁력을 강화했다.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2023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이 강점인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 '데이드리머(DAY DREAMER, 공상가)'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이 현실에서 실현하지 못하는 내면의 다양한 열망을 패션으로 표현했다. ▲유선형의 절개 라인 ▲정제된 실루엣 ▲독특한 소재의 촉감 ▲레이어드 디테일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일꼬르소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대한화장품협회와 함께 ‘다이어트’, ‘체형 유지’ 등과 관련된 효능효과를 내세우는 화장품 온라인 광고를 지난 점검한 결과 위반이 확인된 155건을 적발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322건을 점검한 식약처와 협회는 위반 광고에 대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에 접속 차단과 게시물 삭제 등을 요청하고 적발 업체 소재지 관할 행정기관에 점검과 행정처분 등 조치를 의뢰했다.이번 합동점검은 화장품이 인체를 청결·미화해 매력을 더하거나 피부·모발의 건강을 유지·증진하기 위해 사용하는 물품임에도 불구하고 질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클라시코(CLASSICO)가 ‘클라시폼 슬립온’(Classyfoam Slip-on) 3종을 공개했다.‘클라시폼 슬립온’은 날렵한 실루엣의 EVA 일체형 슬립온으로 ▲아이보리 ▲브라운 ▲라이트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이번 신상품은 인솔(기능성 깔창)을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어 인솔을 부착했을 때는 스니커즈, 인솔 없이는 샌들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뒷꿈치를 받쳐주고 탈화를 방지하는 힐 서포터(Heel Supporter)
하나은행은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3)’의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18일 밝혔다.이는 모바일 앱 ‘하나원큐’가 직관적인 설계로 쉽고 편리한 뱅킹 서비스를 통해 높은 손님 만족도를 제공함으로써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을 세계적으로 공인받아 이룬 쾌거다.‘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독일에서 시작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우린과 녹차 추출물, 동백오일로 구성한 '인텐시브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판시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년도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결과에서, 소비재 산업군 ‘탈모치료제’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았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전국 1만23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조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판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브커머스 갤러리 LF몰 ‘OFM(Orange From Mars)’은 오는 14일 오후 9시에 주목 받는 신예 작가 ‘로렌정’과 함께 작품을 소개하는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 방송을 진행한다.LF몰 OFM은 사물의 양면을 바라보면서 일상적 물건들의 초현실적 배치를 통해 낭만적 풍경을 그려낸다는 로렌정 작가의 작품 세계에 주목했다. 방송에서는 로렌정 작가의 작품 14점을 MZ 아트 컬렉터를 대상으로 작가가 추구하는 작품에 대한 생각, 영감을 받는 원천, 예술을 바라보는 시각 등 작
미쟝센이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젖은 머리에 분사해 사용하는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 속 물로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유빛 앰플 제형이 미세 안개로 고루 분사되어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등의 케어가 가능하다.드라이 및 열 손상 방어는 물론 모발 엉킴, 탄력, 윤기 개선 등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능을 담았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많이 뿌려도 머리가 떡지
아모레퍼시픽이 비듬샴푸 대표 브랜드 ‘댄트롤’을 단종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구성 제품은 댄트롤의 대표 품목인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3종이다.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비듬 있는 두피에 나타나는 5가지 증상인 비듬, 가려움, 과다 피지, 건조함, 두피 냄새를 케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이 토일렛 퍼퓸 ‘푸푸(Poo Po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20여 년 동안 세정제부터 방향·탈취제까지 100여 종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개발해 온 불스원의 노하우를 담은 홈케어 전문 브랜드 살림공방은 지난 7월 뛰어난 탈취 효과에 향긋한 향취를 더한 섬유 탈취제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토일렛 퍼퓸 ‘푸푸’를 선보였다.신제품 토일렛 퍼퓸 ‘푸푸’는 화장실 사용 후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 도움을 주는 탈취 제품으로, 볼일을 보기 전에 4~6회가량 변기물 표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샴푸(화장품)가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처럼 온라인상에서 광고·판매한 누리집 341건을 점검한 결과, 위반사항이 확인된 172건은 접속 차단을 요청하고, 행정처분도 의뢰했다고 밝혔다.주요 위반내용은 ▲의약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 160건(93.0%) ▲기능성화장품이 아닌 화장품을 기능성화장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 5건(2.9%) ▲기타 소비자기만 광고 7건(4.1%)이다.탈모 치료제(의약품)는 두피에 흡수돼 작용하므로 샴푸와 같이 모발을 씻어내는 용법으로 허가받은 제품은 없다.샴푸(화장품)는 화장품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사)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소속 식·의약 소비자 감시단(이하 감시단)과 함께 최근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중고거래 온라인 시장과 실시간상거래 방송(라이브커머스)을 대상으로 부당광고 등 불법행위를 집중 점검했다. 점검 결과 게시물 87건(중고거래 온라인 시장 57건, 실시간상거래 방송 30건)을 적발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에 접속 차단을 요청하고 관할기관에 행정처분을 의뢰했다.이번 점검은 온라인상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감시단이 부당광고 등 불법행위를 집중 점검(’2022.6.1~8.24)해 위반정보를 식약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치얼업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투썸의 ‘치얼업(Cheer Up) 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일상에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매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다. ‘응원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치얼업 키트’는 지친 마음에 힘이 되어줄 투썸의 스몰 디저트와 전용 포크, 하드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다.키트에 포함할 디저트는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리온은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 신제품 ‘비쵸비’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비쵸비는 한쪽 면에만 초콜릿을 얹은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통밀로 만든 비스킷 사이에 통초콜릿을 넣어 보다 풍성하고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비스킷 겉면에는 메이플 시럽을 바르고, 초콜릿 속에는 헤이즐넛 원물을 넣어 한층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수십 년간 쌓아온 통밀 비스킷 ‘다이제’와 ‘투유 초콜릿’ 제조 노하우를 제품에 접목하면서 손에 초콜릿을 묻히지 않고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제품명은 ‘비스킷-초콜릿-비스킷
가전업계가 앞다퉈 '펫가전'을 내놓으며 경쟁에 사활을 걸고 있다. 1인가구 증가, 고령화 가속화 등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증가함에 따라 반려용품 시장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KB경영연구소는 2020년 말 기준 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인구는 604만 가구, 1448만명으로 추정했고,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은 반려동물 관련 산업규모가 올해 3조7000억원에서 2027년에는 6조원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특허청(청장 이인실)은 반려동물용 가전제품 상표출원이 최근 5년간 연평균 13%로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소개하는 ‘여름엔 파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소개한다. 대표 제품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인 마카롱 사이에 시원하고 달콤한 생초코 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은 ‘생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국내산 콩으로 만든 고소한 콩고물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구운 모나카 과자로 샌드한 '콩고물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이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이색 아이스크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