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헤리티지 저지’ 출시
■ 교촌치킨, 홀 전용 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동국제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르판시’ 론칭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이 토일렛 퍼퓸 ‘푸푸(Poo Po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여 년 동안 세정제부터 방향·탈취제까지 100여 종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개발해 온 불스원의 노하우를 담은 홈케어 전문 브랜드 살림공방은 지난 7월 뛰어난 탈취 효과에 향긋한 향취를 더한 섬유 탈취제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토일렛 퍼퓸 ‘푸푸’를 선보였다.

신제품 토일렛 퍼퓸 ‘푸푸’는 화장실 사용 후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 도움을 주는 탈취 제품으로, 볼일을 보기 전에 4~6회가량 변기물 표면에 분사해주면 에어 커튼 효과의 오일막이 형성되어 불쾌한 냄새가 퍼져 나가는 것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은은한 향기만 남겨준다. 또한 가방이나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크기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녹차, 감, 대나무 등에서 추출한 탈취 성분이 냄새 분자로 침투하여 암모니아, 트리메탈아민 등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99% 제거하며, 생동감 넘치는 장미향의 와일드 로즈와 포근한 이불에서 느껴지는 웜 코튼 두 가지 향이 사용 후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토일렛 퍼퓸 ‘푸푸’는 프탈레이트 5종, 글리옥살, IPBC, 이산화염소, 메탄올, 폼알데하이드까지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밀폐된 화장실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살림공방 담당자는 “‘푸푸’는 가족 등 가까운 사람에게도 공개하고 싶지 않은 화장실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불쾌한 냄새는 원천 차단하고 은은한 향기만 남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라도 부담없이 화장실 매너를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푸마, ‘헤리티지 저지’ 출시

푸마(PUMA)가 푸마의 축구 헤리티지와 스트릿 스타일을 결합한 ‘헤리티지 저지’를 출시했다.

푸마 헤리티지 저지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회자되는 과거 푸마의 대표적인 축구 저지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스트릿 스타일과 접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푸마는 혁신적인 저지 디자인으로 축구 선수들과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해왔다. 지난 2002년에는 카메룬 대표팀의 민소매 저지를 선보여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계속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헤리티지 저지는 스니커즈 편집삽 ‘아트모스(ATMOS)’와 ‘카시나(KASINA)’,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버더피치(Over The Pitch)’ 등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패션 채널 및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각각의 개성을 반영한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오버더피치 콜라보 저지는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아프리카 팀들의 그래픽 디자인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홈과 어웨이에 각각 호랑이와 전설 속 동물 기린 그래픽을 적용하여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아트모스 콜라보 저지는 카메룬, 불가리아 국가 대표팀 등이 착용한 푸마 1998년 루즈핏 저지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아이코닉한 푸마 템플릿에 아트모스의 대표적인 표범(Leopard) 패턴을 입혀 강렬한 한국팀의 기상을 표현하였으며, 푸마의 축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카시나 콜라보 저지는 2002년 한국 축구의 황금기를 향한 경의와 추억을 모티브 했다. 어웨이킷은 한국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동양적인 부드러움과 신비한 느낌의 분홍색으로, 홈킷은 강인한 검정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푸마는 헤리티지 저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모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헤리티지 저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세계 각국 대표팀 선수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푸마 후원 선수나 후원 국가대표팀의 포토카드를 뽑을 경우 푸마 축구공, 캡모자, 스포츠백, 양말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세계가 열광하는 축구 축제 기간을 맞아 국내 축구 팬들과 응원 열기를 나누기 위해 헤리티지 저지를 기획했다”라며, “과거의 전통적인 축구 저지를 넘어서, 최근 떠오르고 있는 패션 채널들과의 협업을 통해 푸마의 풋볼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이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 교촌치킨, 홀 전용 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함께하면 더 좋아!’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하면 더 좋아!’ 프로모션은 새로 출시된 홀 전용 일품 안주가 포함된 세트 메뉴 2종이 대상이다. ‘츠쿠네어묵탕+국물맵떡’과 ‘한입쏙직화닭발+포테이토앤칩스’ 세트로 주문 시 각각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은 일품 안주 2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최근 출시된 수제맥주인 ‘교촌1991라거’가 수량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홀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 고객 유형을 고려하여 2가지 프로모션 중 선택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새로운 홀 일품 안주 2종을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울철에 딱 어울리는 일품안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동국제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르판시’ 론칭

동국제약은 탈모 케어 브랜드 ‘르판시(Le PANSI)’를 론칭하고, 19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MC겸 방송인 박소현이 출연해, ‘르판시 안티헤어로스 샴푸’와 ‘르판시 아미노앤프로틴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머릿결 관리 비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르판시’ 제품들은 임상연구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수 감소, ▲모발 볼륨 개선,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인장강도 개선, ▲펌·염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실리콘, 화학계면활성제 등 유해 화학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았다.

‘르판시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맥주효모추출물, 병풀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이스테카™(YEASTECA™)’를 함유하고 있으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포함됐다.

‘르판시 아미노앤프로틴 트리트먼트’ 역시 핵심성분인 이스테카를 함유하고 있으며, 홍삼추출물, 아미노산 20종, 프로틴 7종이 들어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탈모 케어 상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전문 브랜드인 르판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동국제약이 보유한 우수한 모발 케어 성분들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