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시그니처 얼그레이는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제주의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즐기기 적합하고 맛이 강한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연말 파티 음식과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연말 소중한 이들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새롭게 선보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NBSC)’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23FW 컬렉션은 117년 전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한 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트렌디하면서 레트로한 컬러웨이에 ‘블록코어(Blokecore)’ 스타일을 가미했다. 뉴발란스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 스타일을 뉴발란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스포티 무드를 한층 더했다.또한, 23SS 컬렉션의 팀 그린(T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프렌즈 트래블 캐리어’를 굿즈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카카오프렌즈 트래블 캐리어’는 여름철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굿즈로, 귀여운 라춘듀오가 망고를 들고 있는 모습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19인치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4단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를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가방과 바퀴 부분을 분리할 수 있고, 유연한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접이가 가능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여름을 맞아 ‘Dream of Garden’이라는 주제로 싱그럽게 피어나는 여름 정원의 감성을 담은 ‘블루밍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블루밍 썸머’ 컬렉션은 ‘Dream of Garden’이라는 주제로 싱그럽게 피어나는 여름 정원의 감성을 담은 에블린의 23년도 여름 컬렉션이다.이번 신상품은 ▲젤푸쉬 브래지어 ▲3종 팬티(레이스, 러플, 티팬티) ▲스커트 가터 ▲백스트랩 롱브래지어 ▲헤어슈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크림&옐로우의 조화로운 색상에 파스텔
마카롱에 타르색소를 사용하고 천연색소를 사용한 것처럼 거짓 표시‧광고한 업체 등 10개소가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과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적발돼 고발 조처됐다. 최근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이 온라인상에서 천연색소를 사용한 것으로 표시‧광고해 판매되는 사례가 있어 부당한 표시‧광고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기획점검에 나섰다. 식약처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29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천연색소 사용 마카롱’으로 광고해 제품을 판매하는 20개소를
SPC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를 7월 이달의 맛 모델로 선정해 여름휴가를 콘셉트로 제작한 ‘여름이 온에어(On-air)’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와 라이언&춘식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과 굿즈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캐리어를 끌고 배라섬으로 향하는 장면 △해변에서 비치볼 놀이를 즐기는 장면 △넘실거리는 파도 위에서 서핑을 즐기고 라이브 방송을 하는 장면 등으로 구성해 영상 곳곳에서 배스킨라빈스 협업 굿즈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혜택을 확대한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특히, 7월 ‘파바데이’는 가격 혜택 폭을 최대 5000원까지 확대해 한층 더 풍성해졌다. 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혜택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혜택 △1만원 이상 구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을 출시했다.‘ENJOY RAIN DROP’은 ‘비가와도 괜찮아! 기분 좋은 장마철 보내기’를 뜻하는 메세지로, 역대급 장마가 예정된 올여름 미쏘가 제안하는 장마 컬렉션이다.이번 컬렉션은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으로 구성되며,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패션 플랫폼 ‘폴더’와 협업한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공개된다.‘미쏘X폴더 장마룩 코
파리바게뜨가 황금연휴를 비롯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파바 피크닉 박스’는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파리바게뜨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인기 메뉴 샌드위치를 비롯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2종, 음료 2잔까지 포함되어 있어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 지인들과 함께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세부 구성 품목으로는 △쫄깃한 토종 효모빵에 신선한 야채를 더한 후 햄 치즈, 계란을 각각 올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토종효모빵 햄&에그 샌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메타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메타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 2021년 11월 출시된 후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 포를 넘어선 GC녹십자웰빙의 히트 유산균 '메타바이오틱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주원료로는 GC녹십자웰빙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 유산균 2종(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GCWB1001, 락토코커스 락티스 GCWB1176)과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
서울시는 28일부터 지역 상생 거점 ‘상생상회’에서 시와 업무협약을 맺은 지역의 중·소농과 서울시 소비자 간의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우수 농수산물을 서울시민에게 저렴하게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 등이 운영되며, 도·농 간 상생 도모를 위한 교류가 강화된다. 상생상회(안국역 1번 출구)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거점 도농 교류 공간으로 생산자에게는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서울과 지역의 상생을 이끌고 있다.서울시는 지난 1월 18일, ‘서울특별시-
할리스가 인기 미니케이크를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홀사이즈 ‘쏘스윗박스 파티팩’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할리스 쏘스윗박스 파티팩은 여러 명이 나눠 먹기 좋은 큼직한 박스형의 홀케이크다. 지난 12월 출시한 프리미엄 미니케이크 쏘스윗박스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생일, 브라이덜샤워, 홈파티 등 2030세대 중심으로 확대되는 파티 문화를 반영해 기획됐다.쏘스윗박스 파티팩은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총 2가지로 마련됐다. 티라미수 쏘스윗박스 파티팩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무스와 커피시럽을 더한 촉촉한 시트,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가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한 슈바인학센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신제품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2종은 오븐에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정통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방식으로 조리됐다. 질 좋고 큼직한 통돈다리만을 선별해 순살만을 사용,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호불호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 과정에서는 9가지 향신료를 더해 48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잡내 없이 깔끔하다. 이후 은은한 향을 입혀 훈연하고 2시간
동서식품은 통보리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그래놀라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로 보리로 만든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 상큼한 망고향 크랜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보리가 41% 함유된 보리 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과 통보리 그래놀라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보리에는 콜레스테롤 감소와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것으로 알
㈜하림이 ‘치킨너겟’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을 선보이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하림 치킨너겟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데다 하트, 별, 강아지 등 귀여운 모양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1992년 출시 이후 하림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하림은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밥반찬으로도 인기인 치킨너겟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480g 제품에 용량을 370g 늘리고 가격은 동일하게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치얼업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투썸의 ‘치얼업(Cheer Up) 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일상에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매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다. ‘응원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치얼업 키트’는 지친 마음에 힘이 되어줄 투썸의 스몰 디저트와 전용 포크, 하드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다.키트에 포함할 디저트는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대한의 보금자리’ 1호 주택을 헌정했다고 밝혔다.‘대한의 보금자리’는 노후 주택에 거주하는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안정적인 주거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1호 주택은 고(故) 탁영의 애국지사의 며느리와 친손자가 거주하는 강원도 정선의 주택으로 지어진 지 25년이 넘어 지붕과 배수관이 노후된 집이었다.탁영의 애국지사는 1943년 일본군에 강제 징집당해 중국 난징(南京)지구에 배속되었으나 이듬해 한국광복군에 입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일본군 탈출을 감행했다. 이후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마카롱 프랑스 대통령이 글로벌 기업들을 초청해 지난 11일 개최한 '프랑스를 선택하세요'(Choose France) 행사에 참석했다고 12일 밝혔다.'프랑스를 선택하세요' 행사는 프랑스 정부가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이날 행사에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직접 참석해 환영 만찬을 주재했고, 엘리자베스 보른 총리 등 프랑스 정부 관계자들과 코카콜라, 디즈니, 페덱스 등 250여개 글로벌 기업의 경영자들이 참석했다.SPC그룹은 지난 2018년에 이어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소개하는 ‘여름엔 파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소개한다. 대표 제품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인 마카롱 사이에 시원하고 달콤한 생초코 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은 ‘생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국내산 콩으로 만든 고소한 콩고물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구운 모나카 과자로 샌드한 '콩고물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이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이색 아이스크림들이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27일 국내 식음료 업계 최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내 단독 공식 맵 ‘배라 팩토리’를 활용해 ‘메타버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를 통해 공개한 이번 방송에서는 ‘배라 팩토리’의 가상 캐릭터와 실제 라이브스타 리코, 서경환이 함께 출연해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소개하고,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교환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