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 세계 각국의 맛 재현한 ‘더미식 요리밥’ 3종 출시
■ LG유플러스, 온 국민 생애주기별 5G 요금제 출시
■ 혼다코리아, 베스트 올라운더 SUV ‘올 뉴 CR-V 터보’ 국내 공식 출시
■ 아디다스골프, 울트라부스트 골프 출시
■ 휴온스, ‘전립선 사군자’ 홈앤쇼핑 론칭
■ 하겐다즈, 피에르 에르메와 함께 NEW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트 2종 출시
■ 엠엔, 사계절 욕실관리기 ‘리프에어’ 출시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메타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타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 2021년 11월 출시된 후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 포를 넘어선 GC녹십자웰빙의 히트 유산균 '메타바이오틱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GC녹십자웰빙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 유산균 2종(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GCWB1001, 락토코커스 락티스 GCWB1176)과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16종 혼합 유산균으로 구성됐다. 100% 사탕무에서 유래한 이스라엘 천연 원료 제조기업 ‘갈람(Galam)’의 프리미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GC녹십자웰빙 제품 중 유산균 대사산물 최대량인 122mg이 함유되어 있으며, 판토텐산, 아연 등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부드러운 밀크맛 분말로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은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토탈 장 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도 함유돼 있어 온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 하림, 세계 각국의 맛 재현한 ‘더미식 요리밥’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세계 각국의 인기 라이스 요리를 집에서도 현지 풍미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미식 요리밥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림 더미식 요리밥 시리즈는 미식가들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유명 맛집보다 더 맛있다는 평가를 받아 만든 제품으로, 태국·홍콩 등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더미식 카오팟쌉빠롯’과 ‘더미식 카오팟뿌’, ‘더미식 주러우차오판’ 3종으로 선보인다.

더미식 요리밥은 더미식셰프팀이 개발한 프롬더스크래치(From the Scratch) 비법 레시피가 적용돼 각 나라에서 먹는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먼저 ‘더미식 카오팟쌉빠롯’은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파인애플과 탱글탱글한 새우에 은은한 커리 향으로 태국의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파인애플볶음밥이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찰기가 적은 안남미를 최적의 온도에서 직화로 볶아 밥알 한 알 한 알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레몬그라스, 큐민 등의 향신료로 풍부한 향을 낸 커리를 재료와 함께 볶아 이국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카오팟쌉빠롯을 완성했다.

태국의 유명 게살볶음밥인 ‘더미식 카오팟뿌’ 역시 안남미 고유의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는 밥에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통살과 몸살을 피시소스와 함께 볶은 요리다. 태국산 피쉬소스로 볶고 레몬그라스로 산뜻함을 더해 태국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했다. 큼직한 게다리통살과 밥알 사이사이에 섞인 게몸살이 잘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게살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더미식 주러우차오판’은 풍부한 육향이 잘 스며든 안남미 밥알과 천연 향신료 팔각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홍콩의 돼지고기볶음밥이다. 최적의 온도에서 깊은 맛을 내는 폰드보와 혼드보를 넣고 직화로 볶아 밥알 사이사이에 스며든 깊은 육향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는 차슈 양념에 푹 재운 뒤 오븐에 구워 야들야들한 돼지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하림 관계자는 “태국·홍콩 등 전세계 여행지에서 먹었던 요리가 그리울 때나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한 요리를 먹고 싶을 때 더미식 요리밥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현지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한층 수준 높아진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유플러스, 온 국민 생애주기별 5G 요금제 출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20대, 아이를 키우는 육아 가구, 그리고 70대·80대 어르신까지 전 국민의 생애주기에 맞춰 혜택을 확대한 신규 5G 요금제가 나온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해 통신비 부담을 낮추고, 세대별 이용 행태에 따라 혜택을 늘린 ‘생애주기별 5G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계 최초 5G 상용화 5년차를 맞은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요금제를 중심으로 한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신규 요금제와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요금제와 새로운 혜택은 ▲6~7만원대 5G 중간요금제 4종 ▲만 29세 이하 데이터 최대 60GB 추가 제공 요금제 ▲구직자 취업·고용 사이트 제로레이팅 ▲아동 육아 가구 대상 데이터 바우처 최대 24개월 지원 ▲만 65세·70세·80세 이상 가입 가능한 시니어 요금제 3종 등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5G 중간요금제 4종은 6~7만원대 월정액요금에 데이터 제공량 뿐만 아니라 제한속도(QoS)까지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통신업계 최초로 6만원대 5G 중간요금제(5G 데이터 슈퍼, 월 6만8000원)에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3Mbps는 HD급 영상을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는 속도다.

LG유플러스는 이 같은 5G 신규 중간요금제를 오는 30일부터 통신업계 최초로 U+알뜰폰 파트너스 사업자들에게 도매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고객들이 월 3~4만원대 요금으로 5G 중간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전무)은 “이번 생애주기별 5G 요금제 개편을 통해 그동안 정체됐던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서비스·요금 경쟁을 촉발하는 신호탄을 쐈다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방안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 과감한 도전을 시도하는 시장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혼다코리아, 베스트 올라운더 SUV ‘올 뉴 CR-V 터보’ 국내 공식 출시

혼다코리아는 6세대 ‘올 뉴 CR-V 터보(All-New CR-V Turbo)’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오늘 11일부터는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딜러 전시장에서 신차를 경험하고 시승해볼 수 있으며, 4월 20일부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혼다 CR-V는 탄탄한 기본기와 우수한 공간 활용성, 압도적인 안전성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월드 베스트셀링 SUV이다. 2023년형 ‘올 뉴 CR-V 터보’는 6년 만에 선보이는 풀 체인지 모델로, 역대 CR-V 중 가장 과감한 스타일 변화를 이뤄냈다.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하는 한편, 차체 크기가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모델 대비 더 넉넉한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성능이 향상된 1.5L VTEC 터보 엔진과 CVT 조합의 파워트레인으로 고효율과 친환경성을 양립했으며,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 기능도 강화되어 더 강력하고 안전한 올라운더(All-rounder) SUV 면모를 갖추게 됐다.

‘올 뉴 CR-V 터보’의 가격은 4190만원(VAT 포함)이며, 색상은 플래티넘 화이트 펄(Platinum White Pearl), 메테로이드 그레이 메탈릭(Meteroid Gray Metallic), 크리스탈 블랙 펄(Crystal Black Pearl) 총 3가지로 판매된다. 메테로이드 그레이 메탈릭의 경우 인테리어 컬러를 그레이, 블랙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올 뉴 CR-V 터보’는 혼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모델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0일부터 시승 신청, 견적, 계약, 결제 등 전 구매 과정을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6세대 CR-V는 자동차의 본질에 충실하면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최근 SUV 트렌드가 적극 반영되어 재탄생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안전하고 여유로운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해 올 뉴 CR-V 터보가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디다스골프, 울트라부스트 골프 출시

아디다스 골프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이자 인기 뉴트럴화인 ‘울트라부스트’에 영감을 받아, ‘울트라부스트 골프(Ultraboost Golf)’를 론칭한다.

2015년 첫 등장을 알린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는 러닝과 스트릿의 세계를 동시에 사로잡았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쿠셔닝,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슈즈를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골프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하여 골프화로 완성했다.

먼저, 울트라 부스트의 첫 발매 모델인 울트라 부스트 1.0 OG 버전의 DNA와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왔다. 컬러웨이 또한 첫 번째 모델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아 전설의 ‘OG 블랙&퍼플’과 팝한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올 그레이’ 버전을 한정 수량으로 전개하며,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인 한정판 ‘실버&올리브’도 제공한다.

골퍼가 18홀을 걷는 동안 편안함과 에너지 리턴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 미드솔, 완벽하게 발을 감싸면서 안정적인 핏으로 동작에 힘을 실어주는 프라임니트 어퍼를 장착했다. 더불어, 갑피에 극세사 합성가죽을 더해 향상된 안정성은 물론 습기를 차단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윙 시 측면 안정성을 위해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몰드 힐 클립 툴링(Heel clip tooling)을 유지하였고, 러버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사용하여 접지력을 완성하는 동시에 코스 안팎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 휴온스, ‘전립선 사군자’ 홈앤쇼핑 론칭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휴온스는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전립선 사군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전립선 질환은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이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 따르면 25세 이상 남성 40.2%, 50세 이상 남성의 74.2%가 전립선 비대에 의한 배뇨장애 증상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휴온스 관계자는 “피로 누적, 신체 기능 약화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전립선 사군자가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전립선 사군자’가 온라인에 이어 홈쇼핑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립선 사군자 론칭 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하겐다즈, 피에르 에르메와 함께 NEW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트 2종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NEW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트 2종 ▲프렌치 마카롱 아이스크림 케이크 ▲프렌치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는 지난 3월 ‘디저트계의 피카소’로 불리는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마카롱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NEW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트 2종은 피에르 에르메의 명품 마카롱과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보다 다양한 맛과 형태로 즐길 수 있게끔 개발되었다. 

프렌치 마카롱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파티셰와 아이스크림의 각 대표 주자가 만나 탄생한 만큼 시중에서 접할 수 있는 그 어떤 아이스크림 케이크보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삭 쫀득한 마카롱 조각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하겐다즈 딸기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사르르 녹아내리는 상큼한 라즈베리 소르베 아이스크림이 쌓여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맛을 구현했다. 또, 케이크 옆면에는 피에르 에르메의 검증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마카롱 꼬끄를 가득 둘러 화려한 비주얼까지 완성시켰다.

함께 출시되는 프렌치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피에르 에르메의 검증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꼬끄 사이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피에르 에르메의 바삭한 마카롱 조각이 가득 담긴 ▲딸기 ▲초코와 더불어, 재료 본연의 맛을 가까이 구현한 ▲바닐라 ▲그린티 등 네 가지 플레이버의 진한 풍미가 마카롱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5개입과 9개입,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개별 포장돼 언제든지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하겐다즈의 NEW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트 2종은 맛부터 비주얼, 패키지까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가오는 다양한 기념일에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하겐다즈와 피에르 에르메가 함께 준비한 특별한 디저트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따뜻한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엠엔, 사계절 욕실관리기 ‘리프에어’ 출시

엠엔은 환기가 어렵고, 습기와 변기의 사용으로 인한 세균·곰팡이 번식 등 비말 오염이 발생하기 쉬운 욕실 공간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계졀 욕실 관리 가전 ‘리프에어(RefAir)’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엠엔이 선보인 ‘리프에어’는 설치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고, 신뢰성 높은 성능 구현을 위해 3년이 넘는 연구개발 기간 동안 여러 차례의 시행착오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살균과 탈취는 물론, 건조와 난방까지 욕실 관리를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리프에어’는 살균과 탈취 성능 확보를 위해 국내외에서 검증 받은 서울바이오시스의 ‘바이오레즈(violeds) 광촉매 모듈’을 적용했다. 국내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욕실 면적(8㎥)의 공간에서 살균시험을 진행한 결과, 99.9%의 부유미생물(황색포도상구균) 저감률이 확인됐다. 욕실 냄새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가스와 초산의 제거율도 각각 53%, 62% 이상으로 나타나 욕실 내 부유세균 및 냄새의 원인이 되는 각종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음을 입증받았다.

또한 엠엔은 18년째 국내 대기업에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의 선풍기를 공급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기 순환을 빠르게 만들어 더욱 효과적으로 욕실 내 수분을 제거할 수 있는 건조 기능, 고효율 친환경 히터 적용을 통한 난방 기능까지 넣어 ‘리프에어’ 하나로 사계절 내내 욕실 관리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