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혜택을 확대한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7월 ‘파바데이’는 가격 혜택 폭을 최대 5000원까지 확대해 한층 더 풍성해졌다. 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혜택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혜택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달의 제품은 제철 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옥수수 브레드’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옥수수 번 속을 시원하고 달콤한 옥수수와 생크림을 듬뿍 채운 ‘옥수수콘크림번’ △담백한 옥수수 마블빵에 달콤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을 샌드하고 고소한 소보루를 더해 마무리한 ‘옥수수콘크림샌드’ △보슬보슬한 카스테라 크럼에 달달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간 ‘보슬보슬 옥수수크림빵’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며 “파바데이의 알찬 혜택과 함께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7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해 탄생한 플레이버로, 상큼한 망고 아이스크림과 애플망고 샤베트에 마카롱, 카이막 등 인기 디저트를 담아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해피앱에서 7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싱글킹 업그레이드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배달앱,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만 7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6000원 혜택을 적용한다. 또, 신한카드 마이샵(My Shop)에서는 1만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청구 혜택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1만 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5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파인트나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나눠먹는 와츄원 △골라 먹는 27 큐브 △듀얼 와츄원 NO.9)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7월 여름철을 맞아 인기 열대 과일 ‘망고’ 맛을 활용한 이달의 맛을 선보이고, 시원한 혜택의 ‘배라데이’를 기획했다”며 “이번 ‘배라데이’를 통해 달콤한 여름의 맛을 담은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가장 먼저, 큰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