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 우리 농산물 기부
-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실시
-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NH 올원e예금’ 특판 이벤트

NH농협은행 김춘안 부행장(왼쪽 네 번째), 남산원 박흥식 원장(왼쪽 다섯 번째), 한국재정정보원 박용주 원장(왼쪽 여섯 번째)과 농협은행 및 한국재정정보원 직원들
NH농협은행 김춘안 부행장(왼쪽 네 번째), 남산원 박흥식 원장(왼쪽 다섯 번째), 한국재정정보원 박용주 원장(왼쪽 여섯 번째)과 농협은행 및 한국재정정보원 직원들

NH농협은행은 지난 5일 공공금융부문 김춘안 부행장과 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 중구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에 후원품을 전달하였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공공금융부문 임직원들은 남산원에 필요한 농산물과 생활필수품을 전달하였고, 전달된 후원품은 NH농협은행의 금융상품 판매액에서 일정 비율로 적립한 공익기금으로 준비했다.

아울러 NH농협은행의 주거래기관인 한국재정정보원(원장 박용주)도 나눔활동에 동참해 보호 아동들에게 다과 등 후원품을 같이 전달했다.

김춘안 부행장은“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행사에 함께 해주신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이현애 개인금융부문장(왼쪽)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옥경원 대표(오른쪽)
NH농협은행 이현애 개인금융부문장(왼쪽)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옥경원 대표(오른쪽)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 우리 농산물 기부

지난 5일에는 추석을 맞아 경기 하남 소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찾아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들을 위한 우리농산물(쌀 200포)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들이 우리 농산물을 먹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실시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비대면 자산관리 이벤트 ‘이제 자산관리도 홈에서!’는 9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VIP금융컨설팅’은 NH농협은행의 금융·세무·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1억원이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바일 화상상담을 통해 어디서든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기간 내 모바일 화상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P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신청 고객 중 11월 4일까지 자산관리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7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제공한다.

추석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해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농협 성남유통센터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 'NH Wings'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NH Wings’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형 이동점포로 무선통신망을 이용하여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권 인출, 계좌이체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설·추석 명절을 비롯해 전국 방방곡곡의 지역행사와 축제, 재난현장 등 다양한 현장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점포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행사 지원, 금융소외지역에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농업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NH 올원e예금’ 특판 이벤트 

NH농협은행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인 'NH올원e예금'특판 이벤트를 5일~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NH올원e예금’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으로 최소 10만원이상 10억 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시장 실세 금리를 반영한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특판 이벤트는 1조원 한도(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로 가입기간 1년에 한해 0.2%p의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5일 현재 ‘NH올원e예금’의 기본 금리는 3.35% 수준으로 특판 이벤트 가입 시 3.55%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NH올원e예금’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임기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