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제품 광고가 유튜브코리아가 선정한 2020년 10대 인기 광고영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BBQ 치킨왕 시리즈 중 ‘황광희 비비큐 광고 찍었다’편은 4위에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기업 중 유일하다. 해당 광고는 지난해 10월에 공개돼 현재 누적된 조회수만 800만 뷰를 넘는다. BBQ의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황광희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치킨왕’편은 총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는 1일 배달특급 홍보대사인 황광희씨에게 배달특급 취지와 소비자 혜택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이 지사는 "코로나19로 디지털 경제로의 대전환이 앞당겨졌다"며 "배달특급이 공정한 경쟁 환경 속에서 도민들은 편리하게, 소상공인들은 큰 수수료 부담 없이 이용하는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어 황광희 씨에게 “앞으로 배달특급 홍보대사로서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며 배달특급 알리기에 적극 분발해줄 것을 당부했다.배달특급은 1일부터 시범지역인 화성과 오산, 파주에서 운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방송연예인 황광희 씨를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황광희씨는 최근 유튜브 웹예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파격 혜택을 협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황 씨가 웹예능에서 ‘네고(negotiation)’라는 수단을 통해 소비자가 바라는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서는 점이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배달특급'과 어울린다고 봤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광고가 맞나 싶을 정도로 신박한 비비큐(회장 윤홍근)의 홍보 영상이 소비자 눈길을 끈다.모델로 기용된 가수 황광희가 출연하는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의 광고 및 메이킹 영상 제작을 '네고왕' 연출팀이 맡아 신선하고 유쾌하게 만들어졌다. BBQ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6편의 온라인 광고 영상과 제작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5분 분량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에서 황광희는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맛을 분노와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0월 1위는 BBQ로 나타났다. 2위는 교촌치킨, 3위는 맘스터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가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8일 전했다. 이달 빅데이터 1638만5778개는 9월 1847만1174개 보다 11.2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해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BBQ 약속대로 네고왕 황광희가 치킨 모델이 됐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해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긴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랐다. 기분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MC 강호동(42)이 다시 연지 찍고 곤지 찍었다. 색동저고리와 이마에 두른 띠도 그대로다. 23일 경기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MBC TV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녹화에 앞서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무릎팍도사, 강호동입니다"라고 외쳤다. "건방진 도사 유세윤, 새로운 가족 황광희와 힘을 합쳐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