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함께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 유리병 회수를 위한 시범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2월 15일 체결한 ‘화장품 유리병 회수·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경기도 오산시 아파트 단지 두 군데와 충남 천안시 아파트 단지 세 군데가 시범사업에 참여했다. 시범사업에 참여한 아파트 단지에는 화장품 유리병 수거함이 설치됐으며, 분리배출된 화장품 유리병은 오산물류센터에서 1차 선별을 거쳐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유리병 재활용 회원사로 반입 후 선별과 파쇄 등의
삼성전자가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를 2일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기존의 27형과 32형에 이어 43형의 선택도 가능해졌다.이 '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작업환경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이 '무빙 스탠드'를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이 즐겨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이 '무빙 스탠드'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STRAWBERRY BLOSSOM’을 테마로 ‘딸기 블라썸 밀크티’, ‘딸기 블라썸 스무디’,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딸기 과즙과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향긋하고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를 조합해 제철 딸기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빨간쌀 라인은 2014년 출시 이후 10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율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인명을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하며 제품이 가진 피부 효능을 직관적으로 담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감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경쟁력을 강화했다.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더욱 프로페셔널한 피부 관리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국내 기능성 콜라겐 판매 1위 제품으로, 2010년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를 피부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으며, 누적 판매 2억병을 기록하는 등 13년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업그레이드 출시한 이번 슈퍼콜라겐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기존 대비 증량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와 화장품 향료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 의무화가 시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온라인몰에서는 제대로 시행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우려된다. 온라인몰의 화장품 제품정보는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제공되어야 한다.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는 온라인 거래 특성상 정보 부족에 따른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12개 제품을 무작위로 선정해 실태를 조사한 결과 ‘보태니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동원F&B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짜지 않아 건강한 ‘리챔’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또한 고물가, 고금리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하며, MZ세대를 겨냥한 친환경 선물세트와 E.T, 미니언즈 등 영화 캐릭터를 제품화한 이색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동원 설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이다. 동원참치 150g에는 28g의 단백질이 들어
일동후디스가 '아이얌’의 신제품 유기농 쌀과자 사과 떡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은 100% 국산 유기농 원물을 퍼핑(puffing)하여 만든 부드러운 우리아이 건강 간식으로 출시 이래 아이와 엄마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쌀로 빚은 떡을 압축 및 팽창시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특징이며 밀가루, 설탕, 소금, 착색료, 팽창제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사과
아떼(athe)가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아떼가 어센틱 립밤의 신규 색상을 구성해 고객 취향 별 선택의 폭을 넓힌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밤이다.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마크인 ‘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로 제작된다. 착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발색력, 매끈한 촉감이 강점인 어센틱 립밤은 7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0% 이상 판매가 증가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어센
오늘 8일 전국이 흐린 가운데 내륙 곳곳에 소나기가 내릴 전망이다. 구름 탓에 기온도 많이 오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낮 최고 기온이 서울 26도, 강릉 20도, 대구 23도로 선선하겠다. 당분간 소나기 소식이 잦겠고 이번 주 후반부터 다시 30도 안팎의 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 우먼컨슈머가 소개하는 신상을 둘러보면서 이번 주 장바구니 계획을 구상해보면 어떨까.■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 출시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공동 마케팅의 시작으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를 15일 국내 출시한다. 이를 통해
실외마스크가 해제된 지 이틀째 되는 3일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전에는 8~13도로 쌀쌀하겠지만 오후부터 20~25도의 포근한 날씨를 보이겠다. 오늘 우컨신상은 최대 용량 세탁기 출시부터 NFT 소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핸드&바디 라인 ‘오프(OFF) 컬렉션’ 출시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국내 기업들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1953년 시작돼 올해로 69주년을 맞은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시상식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50개국 1만1000여 개 작품이 출품했다.올해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으로 탁월한 디자인
아모레퍼시픽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플레시아 키즈 칫솔’, ‘프로젝트 아모레 리필 컨테이너-다시 채움’,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총 세 개다.‘플레시아 키즈 칫솔’은 칫솔질을 막 시작하는 3~5세 유아의 양치질을 관찰해 만든 유아 맞춤형 칫솔이다. 안전한 양치질을 위해 말랑한 재질의 특수 칫솔대와 헤드를 사용했고,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유아와 보호자 모두에게 잘 맞는다. 유아들이 양치에 흥미를 가지고, 올바
핸드크림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록시땅 핸드크림 2위 카밀 핸드크림 3위 샤넬 핸드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핸드크림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1월 8일부터 2022년 2월 8일까지의 핸드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576만461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2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636만5445개와 비교해보면 9.44% 줄어들었다.코로나19가 확산되며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손씻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손을 자주 씻는 상황에서 보습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대표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
한율은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면서 “기존 제품의 주성분인 ‘발효 인삼’에 한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생인삼캡슐’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9일 밝혔다.한율에 따르면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나 높였다. 한율만의 독보적인 인삼 성분인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뉴 극진 라인의 용기는 방짜유기 디자인을 적용했다. 인삼 꽃 향취도 적용했다.우먼컨슈머=김승준 기자
한율은 아모레퍼시픽의 전신인 '태평양' 때부터 이어온 쑥 연구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한율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 에디션은 신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를 비롯해 해당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앰플세럼'을 한정 패키지로 함께 선보인다. 뉴트로 아트워크의 대표 작가인 조인혁 작가와의 협업으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한정판의 의미를 담아 레트로 감성을 한층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는 쑥 연구의 시작
[우먼컨슈머=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등 3개 제품이 ‘2021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DesignAward)’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iF디자인 어워드,미국IDEA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3대 디자인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슈퍼 뷰티풀 위크'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 미쟝센, 려 등 13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6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사업 역략을 강화하고 있다. 양사는 슈퍼 뷰티풀 위크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 12회를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각 브랜드 스토어별로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