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던킨, 겨울철 딸기 시즌 맞아 상큼한 '요거트 딸기 라떼' 출시
■ SKT, 어린이 고객 마음 사로잡을 ‘ZEM폰 포켓몬에디션2’ 출시
■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STRAWBERRY BLOSSOM’을 테마로 ‘딸기 블라썸 밀크티’, ‘딸기 블라썸 스무디’,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딸기 과즙과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향긋하고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를 조합해 제철 딸기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딸기 블라썸 밀크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즙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시즌 한정 딸기 밀크티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을 더해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배가시켰고, 짭조름한 밀크폼으로 완벽한 단짠 밸런스를 자랑한다.

‘딸기 블라썸 스무디’는 자스민 그린티가 블렌딩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밀크 푸딩, 밀크폼을 조합 스무디다. 딸기의 상큼함에 향긋한 자스민 꽃 향이 더해져 더욱 싱그럽고 상쾌한 맛을 선사한다. 자스민 그린티 스무디와 딸기 과즙이 완벽하게 블렌딩돼 투톤 컬러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는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에 달콤한 바닐라와 쫀득한 딸기 쥬얼리를 넣은 스페셜 메뉴다. 딸기 쥬얼리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은 물론 씹을수록 상큼한 맛이 더해져 더욱 진한 딸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공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앞서 공차 재팬에서 출시해 메가 히트를 기록했던 상품을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라며 “딸기를 밀크티로 새롭게 재해석한 공차의 새해 첫 메뉴와 함께 2024년을 맞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던킨, 겨울철 딸기 시즌 맞아 상큼한 '요거트 딸기 라떼'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요거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1월 이달의 음료로 새롭게 선보이는 ‘요거트 딸기 라떼’는 과일과 궁합이 좋은 요거트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다. 마시는 타입의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딸기를 듬뿍 올린 라떼로, 딸기 본연의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던킨은 올해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딸기와 라즈베리 등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1월 이달의 음료인 ‘요거트 딸기 라떼’를 추가 출시해 던킨만의 딸기 디저트 메뉴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이 딸기 디저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매년 겨울마다 사랑받는 딸기와 페어링 궁합이 좋은 요거트를 더해 상큼함을 업그레이드한 시즌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 ‘요거트 딸기 라떼’와 딸기를 활용한 달콤한 도넛을 함께 즐기며 던킨이 선사하는 딸기 디저트의 향연에 푹 빠져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SKT, 어린이 고객 마음 사로잡을 ‘ZEM폰 포켓몬에디션2’ 출시

SK텔레콤은 키즈용 LTE 스마트폰 ‘ZEM폰 포켓몬에디션2(AT-M130S)’를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ZEM폰 포켓몬에디션2’의 출고가는 31만9000원(VAT 포함)이며, 전작에서도 반응이 좋았던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더욱 풍성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 박스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레디백이며, ‘내가 꾸미는 DIY 액세서리’를 콘셉트로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꾸밀 수 있는 투명 케이스, 캐릭터 키링과 이니셜 파츠,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모든 제품은 KC인증을 받아 어린이들이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단말은 고객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어린이 고객에게 최적화됐다. 어린이 손에 꼭 맞는 5.8인치 HD+ 디스플레이, 3350mAh 배터리, 5000만+500만 화소의 후면 듀얼 카메라, 6GB RAM과 128GB 저장공간, IP68 방수방진 지원 등 준수한 스펙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어린이와 부모 모두 안전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는 안심 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다. 측면에 위치한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누르면 ZEM앱을 통해 등록된 보호자에게 위치가 전송되는 SOS 기능과 연락처에 없는 번호나 별도 설정한 번호의 전화와 문자를 차단하는 수신 차단 기능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어린이 고객이 보이스피싱, 광고 메시지 등에 노출되는 우려를 차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ZEM폰 포켓몬에디션2에는 스마트폰, 일상 생활, 금융, 어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아이의 올바른 습관을 만들어가는 서비스들이 탑재돼 있다.

먼저 ‘ZEM앱’을 통해 아이의 스마트폰 전체 사용시간 및 사용 가능 앱과 사용시간을 맞춤 관리할 수 있고 부모-자녀간 소통하며 바른 생활 습관도 만들어 갈 수 있다. 실시간 아이 위치 조회, 유해 콘텐츠 차단 및 스몸비(Smombie : smartphone zombie) 방지 등 안심 케어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치질을 통해 포켓몬을 수집하여 도감을 채우며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길러 나갈 수 있는 ‘포켓몬스마일’, 카카오뱅크와 제휴하여 만 7세부터 아이들의 첫 금융이자 용돈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mini’, 다양한 언어를 학습하는 데에 용이한 ‘네이버 사전’, ’단어퀴즈’ 등도 선탑재 돼있다.

ZEM폰 포켓몬에디션2를 구매해 2024년 12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mini에 첫 로그인 시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보호자 동의 절차를 진행하는 고객의 보호자에게도 5000원을 지급하는 신학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T 유철준 Smart Device CT 담당(부사장)은 “어린이 고객에게 딱 맞는 단말과 액세서리, 부모님까지 만족할 수 있는 안심 기능과 서비스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