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진스 2위 임영웅 3위 손흥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183만221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46만9857개와 비교하면 20.2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16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서울 낮 최고 기온이 23도까지 올라가는 일교차 큰 날씨가 지속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보일 전망이다. 오늘 ‘우컨신상’은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부터 정해인 화장품과 창문형 에어컨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돼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 한정 판매삼성전자가 16일 '갤럭시 Z 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하는 콘셉트의 캐릭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신혼여행, 유학 등을 떠나지 못해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7월~8월 두달 간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 기간 신규가입자 중 해당월말 기준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잔액을 보유했다면 농협은행의 캐릭터 경품을 받을 수 있다. 7월 가입고객에게는 ‘올리툰 파우치 세트’를, 8월 가입고객에게는 ‘올리 2in1 목베개&r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가 지원하는 물품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30포들이 1만여 박스다. 총 32만여 포에 달한다. 기부 물품은 전국 16개 지역 46개 기관에 배송돼 현장 의료진 및 관련 종사자들이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부 제품에는 안성기, 김성령, 정해인, 유지태, 김지원 등 정관장 모델의 응원 영상을 담은 QR코드도 부착됐다. K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의 디지털 종합금융 플랫폼화를 위해 오픈뱅킹 적용, 화면구성 개선, 음성 송금 서비스 도입 등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개편으로 NH스마트뱅킹과 농협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던 오픈뱅킹 서비스를 올원뱅크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계좌이체나 ATM출금, 환전 등 거래 시 잔액이 부족한 경우 본인의 당·타행 계좌에서 잔액을 충전할 수 있는‘잔액채우기’기능을 추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과 함께 진행한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전했다.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 100명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시음과 함께 정해인 사인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 내에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마련됐으며 KGC인삼공사는 소비자들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 포토카드 8종 등 기념품을 증정하면서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KGC인삼
[우먼컨슈머=박문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어.인.모'를 테마로 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어.인.모'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이다. 다양한 도전을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매일이 모험인 요즘 세대의 인생을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이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이번 광고는 총 4편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춤알못' 정해인이 댄스에 도전하는 '런칭' 편과 서핑에 도전하는 20대
[우먼컨슈머=홍상수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3일, 부드러운 연하남 연기로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던 배우 정해인이 NH농협은행, NH농협카드의 새 브랜드 모델로 2년간 계약했다고 전했다.NH농협은행 관계자는“NH농협은행은 정해인을 활용한 광고를 통해 「NH스마트뱅킹 one-up」의 편의성을 홍보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시대를 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는 오는 20일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연말연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지난 달 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열리는 팬 사인회는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팬 사인회 참가 희망 소비자는 정관장 공식온라인몰인 ‘정몰’ 인스타그램(@kgc_mall)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배우 정해인이 스프라이트 새 얼굴로 기용됐다.스프라이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Sprite & Meal’ 캠페인에 정해인을 앞세워 ‘단짠’(단맛과 짠맛), ‘단매’(단맛과 매운맛) 등 맛있는 먹부림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어떤 종류의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어디서 무엇을 먹어도 유쾌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빙그레 따옴이 냉장주스 시장에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빙그레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컨셉으로 설탕, 인공색소 등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과즙, 과육, 천연향 만을 사용했다.오렌지는 세계 최고급 플로리다 A등급, 사과는 경북 능금, 포도는 콩코드 품종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제품에 담았다. 특히 플로리다산 오렌지는 주정부의 관리감독 아래 재배, 유통되며 껍질이 얇고 즙이 많아 주스로 알맞다. 과육이 함유돼 실제 오렌지를 먹는 것 같은 식감을 살렸다. 따옴 자몽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