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주는 ‘애크온 딥 클렌징 폼’ 출시
■ 농심, ‘누들핏 새우탕맛’ 출시
■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신제품 캡슐, 머신 출시
■ 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샘표, ‘저당 찜닭 양념’ 출시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 ‘그리니치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무드의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은 글로벌 캐주얼 패션 시장에서 확산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강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헤지스만의 고급화 철학을 반영했다. 헤지스는 이번 시즌 프리미엄 다운 라인 생산 규모를 전년 대비 160% 확대했다.

메인 테마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아우르며 도시적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안한다. 헤지스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소재·디자인·품질 등 전반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세련되고 절제된 고급미를 구현했다.

특히 여성 라인은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현지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와 한정된 수량으로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동시에 확보했으며, 평균 가격대는 헤지스 기존 다운 제품 대비 약 1.5배 높은 수준이다.

또한 최근 가벼워진 착장 트렌드에 맞춰 ‘경량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가벼운 우아함’을 콘셉트로 불필요한 디테일을 덜고 광택감 있는 고급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감도를 완성했다. 컬러는 모던한 뉴트럴 톤을 중심으로 구성해 도시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남성 라인은 기존 경량 다운 대비 보다 약 300g 가벼워진 400g대의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다운 패딩 트러커, 셔켓(셔츠+자켓) 스타일의 숏다운 등으로 간결하면서도 격식 있는 룩을 제안한다. 여성 라인은 ‘프리미엄 폭스 퍼 구스다운 점퍼’를 대표 아이템으로 내세워, 탈착 가능한 퍼 카라, 드로스트링 디테일 등으로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프리미엄 아우터는 10월 말 사전 출시 이후 남녀 다운 점퍼 카테고리 내 상위권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초반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존 고객 재구매율이 73%로 높은 충성도를 보였으며 신규 고객의 유입도 늘어나는 추세로 나타났다.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패션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품질과 감도의 균형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선보인 이번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은 헤지스의 희소성과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며 “비즈니스와 일상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통해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겨울 룩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동아제약,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주는 ‘애크온 딥 클렌징 폼’ 출시

동아제약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애크온 딥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애크온 딥 클렌징 폼은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 및 효능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심사받은 기능성화장품이다.

주요 성분은 각질제거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BHA)과 여드름의 주요 발생원인인 아크네균의 항균 효과가 있는 이소프로필메틸페놀(IPMP)이다. 또한 피지분비 조절과 과다분비 억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ZincPCA를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흉터조직 회복과 보습 강화를 위해 △ 판테놀 △ 알라토인 △ 쑥잎추출물 등을 함유해 트러블 관리부터 보습 회복까지 더블케어가 가능하다.

애크온 딥 클렌징 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아크네균 99.8% 제거 효과를 확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적합 인증을 완료해 평소 피부 고민이 있는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약국 전용 기능성 화장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애크온 딥 클렌징 폼은 여드름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가지 주요 성분이 함유돼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많은 고객들이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 농심, ‘누들핏 새우탕맛’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누들핏 새우탕맛은 농심 스테디셀러 ‘새우탕’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고유의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누들핏 브랜드 특유의 저칼로리 설계가 적용됐다. 총 13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도 함유했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새우탕맛은 친숙한 국물 라면의 매력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소재,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누들핏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신제품 캡슐, 머신 출시

동서식품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캡슐과 머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캡슐에서는 라떼용 캡슐 ‘카누 소프트 하모니’, ‘카누 포르테 앙상블’ 2종과 싱글 오리진 캡슐 ‘브라질 세하도’, 겨울 한정판 ‘카누 윈터 스노우’가 발매되고 카누 바리스타 페블 머신도 ‘모카’, ‘라벤더’ 2가지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카누 소프트 하모니’와 ‘카누 포르테 앙상블’은 우유와 함께 즐길 때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이 풍부해지는 라떼 전용 캡슐이다. ‘카누 소프트 하모니’는 라이트 로스팅한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우유와 섞였을 때 실크처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카누 포르테 앙상블’은 콜롬비아와 브라질 원두의 묵직한 다크 초콜릿 풍미와 우유가 만나면 강렬한 커피향과 우유의 달콤함이 조화된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카누 싱글 오리진 브라질 세하도’는 카누 바리스타의 네 번째 싱글 오리진 제품으로, 카누 바리스타 전용 캡슐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견과류의 고소한 향미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움, 꿀처럼 달콤한 여운을 선사하며 기후 위기와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대우림동맹(Rainforest Alliance)과 협력한 RA인증 원두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로 출시되는 ‘카누 윈터 스노우’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작은 사이즈로 가정의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카누 바리스타 페블 캡슐 머신에도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다.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모카’, 따뜻하고 귀여운 감성의 ‘라벤더’ 컬러가 추가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 조아미 마케팅매니저는 “신제품 라떼용 캡슐과 싱글 오리진 캡슐, 한정판 캡슐을 통해 소비자들이 각기 다른 원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카누 바리스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에 맞는 캡슐과 머신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설화수만의 감성이 잘 표현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무엇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연말과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께 달항아리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만의 60년 인삼과학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설화수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국내 주요 이커머스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샘표, ‘저당 찜닭 양념’ 출시

샘표가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저당 불고기 양념’과 ‘저당 제육볶음 양념’의 인기에 힘입어, ‘저당 찜닭 양념’을 출시했다.

최근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가 확산되며, 당류는 줄이고 단백질은 충분히 보충하는 저당∙고단백 식단이 주목받고 있다. 샘표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한식 대표 고기 메뉴인 불고기와 제육볶음을 저당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당 불고기 양념’과 ‘저당 제육볶음 양념’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저당 찜닭 양념’은 샘표 한식소스 1위 제품인 ‘안동 찜닭 양념’의 단짠 황금 비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류는 대폭 낮춘 제품이다.

100g당 당 함량이 0.2g으로, 기존 양념 대비 99% 낮다. 천천히 제대로 발효한 1등 샘표 간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더하고 고추의 칼칼한 맛으로 매콤한 끝맛을 완성해, 저당이지만 맛있는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찜닭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덮밥, 찜닭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샘표 ‘저당 찜닭 양념’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쿠팡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한식 대표 메뉴이자 집밥 인기 반찬을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저당 고기양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