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쪽방촌에 선풍기·삼계탕 지원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06.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95주년 맞아 사내 임직원 릴레이 기부 캠페인
400세대에 무더위 나기 위한 선풍기, 삼계탕 등 전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1일, 서울 영등포와 서울역 인근의 쪽방촌 거주민 400세대에 선풍기와 영양죽을 전달했다.

서울역쪽방상담소 김갑록 시설장과 하이트진로 이장원 나눔문화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서울역쪽방상담소 김갑록 시설장과 하이트진로 이장원 나눔문화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 7월에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하여 삼계탕 등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생수, 음식 등 생필품을 지원해왔으며, 이를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도 전개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하이트진로 설립 95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릴레이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릴레이 기부캠페인은 오늘부터 한 달 간 하이트진로 본사를 시작으로, 영업지점, 공장에서 근무하는 전국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테라’를 이용한 기부행사를 통해 조성된 모금액을 1:1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쪽방촌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해마다 여름이면 폭염과 싸우며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쪽방촌 거주민들을 위하여 매년 작지만 꾸준한 지원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100년 기업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기부를 독려하고자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