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본 소비자 대상의 대형 프로모션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전국 10개 매장(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키치죠지, 요코하마, 치바, 센다이, 우메다, 쿄토, 텐진)에서 진행된다.지난해에는 6월 28일부터 2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아모파시페스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담아낸 제품으로,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공 관리와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다.PEEL 패드와 FILL 패드로 구성된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필링의 첫 단계를 담당하는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이루어진 '멀티 액시드 성분'이 15% 함유되어 있다. 이를 통해 묵은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한다.두 번째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30년 가까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를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전문성이 집약된 제품 라인이다. 기존 레티놀 엑스퍼트가 눈가와 팔자 주름에 집중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코렉터'는 눈가, 미간, 목 등 7대 주름과 모공 면적, 모공 수 등 7대 모공 고민까지 함께 개선해 단 2주 만에 확실한 피부 변화를
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23SS 바람막이 컬렉션’을 출시한다.밀리밤이 봄을 맞아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에 종종 노출되는 아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인 바람막이를 선보인다.이번 신상품은 ‘경량 화섬 아노락 상하세트’와 ‘바람막이 점퍼’로 구성된다. 구김이 적고 가벼운 경량 화섬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땀이 나도 잘 달라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원단에 생활 방수 코팅이 적용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여름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다.대표 상품인 ‘경량
LF가 전개하는 129년 전통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23년 봄 시즌에 맞춰 ‘닥스 런던 트렌치’ 여성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은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이자 닥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를 닥스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닥스 런던 트렌치’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디자인 했다.닥스 런던 트렌치 컬렉션은 닥스 고유의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체크
아모레퍼시픽이 2022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아모레티놀TM’: 세계 최고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주름 개선에 효과가 높은 레티놀은 빛과 열, 산소에 극도로 민감해 제품에 적용하기 어려운 성분이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순수한 레티놀을 화장품 제형에 직접 투입할 수 있게 하는 독창적인 제형 기술을 개발했다. 여기에 더해 생산과 유통 과정에서 외부의 빛과 열, 산소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는 다단계 공정 및 특수 용기도 개발했다. 이로써 레티놀의 안정도와 흡수력을 늘릴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안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 라인업으로, 오는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앤 치즈에 앵거스 비프 패티와 루꼴라를 더한 ‘LA 바이브(1만1800원)’ △와규 스테이크, 앵거스 비프 패티, 애플우드 훈제 베
국내 기업들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1953년 시작돼 올해로 69주년을 맞은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시상식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50개국 1만1000여 개 작품이 출품했다.올해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으로 탁월한 디자인
기상청은 오늘(7일) 오전 남부 지방은 산발적인 비가 조금 내리지만 오후부터는 전국이 다시 맑아지겠다고 예보했다. 비의 양이 워낙 적어 건조한 대기를 바꾸진 못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국에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어 산불 등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더불어 오늘 새로 나온 우컨신상을 보면서 장바구니 업데이트도 해보면 어떨까. ■ 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출시오리온이 자두 특유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마이구미 자두알맹이’를 출시했다.자두알맹이는 겉과 속에 서로 다른 식감의 젤리를 사용해 잘 익
선크림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달바 선크림 3위 헤라 선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1월 23일부터 2022년 2월 23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3,782,037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선크림 브랜드 빅테이터 3,389,692개와 비교하면 11.57% 증가했다.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일주일간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바이탈뷰티, 미쟝센, 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또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21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2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올해 하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아이오페,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등 13개 브랜드가 기부한 22억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백여 곳에 전달한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6일 제1회 뉴 뷰티(New Beauty) 콘퍼런스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온라인으로 진행한 이번 학술회의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피부과학재단을 통해 작년에 선정한 신진 피부과학자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 참여했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날 콘퍼런스에서는 피부 건강에 관한 6가지 주제 발표를 진행했다. 아주대학교 최지웅 교수는 전신마취가 피부 질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건강보험관리공단 코호트 분석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중앙대학교 박귀영 교수는 미세먼지와 여드름의 상관관계에 관한 임상 연구 결과를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면서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라고 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 취향에 따라 본인이 소장한 아이템을 활용해 제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하이드로 콜라겐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에멀전은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탄력 효과에 도움을 준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시스템인 ‘5HA 시스템’을 적용했다콜라겐도 가수분해를 거쳐 정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즉 저분자 마이크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제품의 유효성분을 전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아이오페에 따르면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는 ‘스킨 쉴드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비타민E와 페룰산도 함유돼 있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한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 출원한 ‘포스트-온(Post-on)’ 성분도 사용했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가 함유돼 있다. 만년송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TM‘ 성분도 더해졌다. 특허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도 들어있다.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슈퍼바이탈 에
[우먼컨슈머=김승준 기자] 아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아이오페에 따르면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슈퍼 뷰티풀 위크'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 미쟝센, 려 등 13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6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사업 역략을 강화하고 있다. 양사는 슈퍼 뷰티풀 위크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 12회를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각 브랜드 스토어별로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