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카페 드롭탑은 소비자 패널 테스트를 통해 트렌드 신메뉴를 개발하며 밀레니얼 세대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드롭탑은 올해부터 신메뉴 개발에 있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소비자 패널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까지 드롭탑 공식 SNS 계정을 통해 5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참여 신청을 했다.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메뉴는 ‘과일 버블티 2종’, ‘흑임자 음료 2종’, ‘마카롱 10종’ 등이다.과일 버블티의 경우 과즙이 들어간 펄이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건강한 단맛을 내세운 ‘흑당’음료가 소비자들 사이에 대세다. 흑당이 들어간 음료, 제품 등이 출시되는 가운데 1컵 당 1일 기준치의 41.5%의 당이 들어가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특히 흑당 음료 1컵에는 3g 각설탕 약 14개 분량의 당류가 들어가 있었다. 생과일주스보다 당류가 높았다. (사)소비자시민모임(회장 백대용)은 서울시와 함께 서울시내 가맹점수가 많은 흑당음료 6개 브랜드(공차, 커피빈, 파스쿠찌, 빽다방, 요거프레소, 메가커피) 30개 제품, 생과일주스 3개 브랜드
타이완의 수도 타이베이 시정부가 한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화항공공사와 아시아나항공, 국내 17개 여행사와 손잡고 ‘펀 타이베이(FUN TAIPEI)’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타이베이 시정부 관광전파국 구봉신 부국장은 29일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에서 ‘펀 타이베이’를 소개했다.기존가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구성에 따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