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폴 바셋이 매일유우와 콜라보로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선보였다.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은 미니 케이크와 롤 케이크, 크림빵이다.‘우유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 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다.폴 바셋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밀크롤도 이번에 ‘우유크림 롤’로 리뉴얼 되었다. 롤케이크 안에 매일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채워 입 안 가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매일유업이 여성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며 오는 14일 진행되는 ‘2018 핑크런 서울대회’에 참여한다.한국유방건강재단 주최,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핑크런 대회는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열리는 러닝 축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오는 14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리는 서울대회에는 1만 명의 참가자가 달리며 여성들의 건강을 응원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매일유업의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동참한다.대한암협회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에서 유방암 예방을 위해 적당한 양의 저지방 우유 섭취를 권장할 만큼 저지방우유는 여성의 유방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이에 매일유업은 ‘2018 핑크런’ 대회에서 참가자들에게 ‘매일우유 무지방 0%’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는 여성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매일유업이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후레쉬캡’은 기존의 카톤백과 달리 냉장보관시 냉장고의 냄새가 배지않아 신선한 우유를 마실수 있다.소비자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이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매일유업이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린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해 총 2,030개의 매일우유를 기부했다.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기간인 12일부터 16일까지 페스티벌에서 소비자 1명이 참여할 때마다 우유 1개를 기부수량으로 적립하는 ‘기부킥 이벤트’를 진행했다.소비자가 준비된 공을 발로 차 매일유업 제품 사진을 맞추면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매일유업이 새해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매일우유 키 쑥쑥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키 쑥쑥 새해 이벤트’는 매일우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우리 아이 키가 쑥쑥 크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기면 총 222명을 선정해 ‘저지방&고칼슘2%’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를 위해 우유 가격을 낮춰 선보인다.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1000mL로, 예상 소비자 가격이 자사 일반우유(오리지널)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되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지난 2014년 저지방 우유의 용량을 930mL에서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매일우유가 16일 말복을 맞아 저지방우유(2%, 1%, 0%)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음료 레시피를 공개했다.저지방우유는 칼슘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해 여름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준다. 운동 시 부족한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며 지방 함량이 낮아 여름철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저지방우유에 야채나 과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켈로그의 스페셜K가 하루 한 팩씩 먹으면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1회 제공량(40g)씩 개별 포장된 온라인 전용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을 출시했다.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돼있어 매일 다른 맛을 섭취할 수 있고 과식도 방지할 수 있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살과의 전쟁이 시작됐다. 힘든 다이어트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효과적인 그룹 운동혼자서는 쉽게 지치는 운동을 여럿이 함께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체계적인 강습을 받으면서도 비싼 수강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아디다스는 운동을 즐기는 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매일우유가 2% 저지방우유를 권장하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매일우유 저지방2% 2-2-2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 중에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유업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제7차 한국인 인체치수 조사’에 따르면 30대 이상 성인 남성의 절반이 비만이며, 여성은 35세 이후 30% 이상이 비만으로 나타났다.‘2014 국민건강영양조사’에서 지방 섭취량은 매년 증가하는 반면, 칼슘은 전 연령대에서 부족으로 조사됐다.이에 따라 식습관을 개선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하는 것이 중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매일유업이 소아과 의사이자 영양학 연구자인 미국 하버드 의대의 ‘W. 알렌 워커(W. Allan Walker)’ 박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매일우유 캠페인 활동을 넓히고 있다.알렌 워커 박사는 1982년 하버드 의대 소아과 교수 취임을 시작으로 영양학과 학과장과 교과과정 개발 위원회 의장 및 공공보건 영양 연구 프로그램 부위원장 등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송년회가 잦아 지는 이때 고기류와 술이 통풍을 유발하는 요인이 된다.과도한 음주와 과당이 들어간 탄산음료 섭취는 통풍 발병 위험성을 높인다통풍은 엄지발가락 관절이나 발목 등에서 극심한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해 무릎, 손가락 등 더 많은 관절에서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만성화되면 통풍결절의 침착으로 관절의 변형 및 기능 장애, 신장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과 매입유업이 납품비리로 처벌 받게 됐다.검찰 조사에 따르면 국내 유업계 1, 2위 업체 최고경영자와 오너일가가 납품편의를 대가로 금품을 받아온 사실이 조사 결과 드러났다. 매일유업의 경우 오너일가가 법인을 설립해 납품업체에 불필요한 비용을 전가하는 ‘통행세’를 물려온 것으로 확인됐다. 공정거래위원회도 관련 내용을 파
[우먼컨슈머]식욕이 왕성해 지는 가을, 일교차가 커서 체온 유지를 위한 대사작용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평소보다 공복감이 빨리 찾아온다.이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는 열량은 낮추고 맛과 영양은 높인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다이어트족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닭가슴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을 지난달 출
[우먼컨슈머]매일유업이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CJ 제일제당과 함께 ‘2배 더 건강한 다이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유업과 CJ 제일제당은 균형 있는 다이어트를 돕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와 CJ 제일제당의 ‘H.O.P.E 다이어트 쿠키’로 구성된 ‘2배 더 건강한 다이어트’ 세트를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우먼컨슈머] 매일우유가 여름 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6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기 쉬운 가운데 지방은 반으로 줄이고 칼슘은 늘려 균형 잡힌 영양이 들어있는 '저지방&고칼슘 2%'와 함께 하는 '영양밸런스를 채우세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매일우유 관계자는 "여름은 무더위로 인해 입맛을 잃거나 다이어트로
[우먼컨슈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30일, 무균화 공정과 특수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10월 소비자에게 선보인 매일우유의 대표 저지방우유인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절반으로 줄이고 칼슘함량은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우먼컨슈머] 9일, 매일우유에 따르면 켈로그와 함께 아침 거르지 마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에 매일우유와 켈로그는 각각 '저지방&고칼슘 2%'와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로 구성된 '2% 더 좋은 아침식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침을 거르고 하루를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