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매일유업이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실시(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실시(사진=매일유업 제공)

‘후레쉬캡’은 기존의 카톤백과 달리 냉장보관시 냉장고의 냄새가 배지않아 신선한 우유를 마실수 있다.

소비자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슬림형 냉장고’ (1명),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세트’ (50명), ‘매일Do포인트 500점’ (330명) 등 총 381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에 ‘매일우유 후레쉬캡을 찾아라!’ 이벤트 소식을 공유 후 해당 URL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매일유업 우유속에 코코아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매일우유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 0% 4종에 후레쉬캡을 적용해 위생적 보관이 가능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한 우유의 풍미 등 기존 우유 팩과 확실한 차별화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