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포세린 세라믹 식탁 ‘라모 스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라모 스틸은 포세린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음식물 자국이나 식기 사용에 따른 스크래치 등 생활 오염을 최소화한 식탁이다.포세린 세라믹은 700도 내외에서 굽는 일반 세라믹 소재와 달리 1200도 이상의 온도에서 굽기 때문에 내구도가 높아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수분 흡수율이 0.5% 미만으로 내수성이 높아 세균 번식률도 낮기 때문에 오염 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모 스틸은 12mm 두께의 포세린 세라믹으로 식탁 상판을 구성했다.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
지난 2020년 서울시민 10명 중 3명 가까이는 여름휴가를 다녀온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여파로 전년(2019)보다 크게 감소했다. 대부분 연령대에서 '당일치기' 여행이 증가했고 '장기'여행은 3040대에서만 증가했다.서울연구원이 ‘서울시민 여름휴가’를 주제로 발행한 서울인포그래픽스(제318호)에 따르면 2020년 서울시민(15세 이상 기준) 27.1%는 여름휴가를 다녀왔다. 코로나19 발생으로 전년(51.0%)보다 크게 감소했지만 30대와 40대는 여름휴가를 다녀온 비중이 각각 41.7%, 33.9%로 높게 나타났다.여름휴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포스코건설은 충남 아산 '더샵 탕정역센트로'를 2월 중 분양한다. '더샵 탕정역센트로'는 지상 최고 28층 11개동 전용면적 76~106㎡ 939세대 규모로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379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타입별로는 ▲76㎡A 35세대 ▲76㎡B 80세대 ▲84㎡A 369세대 ▲84㎡B 186세대 ▲84㎡C 196세대 ▲106㎡ 73세대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더샵 탕정역센트로는 남향 위주의 동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친환경 조경설계로 어린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가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새 얼굴로 배우 혜리, 오정세를 발탁했다. 이들이 출연하는 상쾌환 TV광고는 1일 온에어됐다. 혜리는 6년도안 상쾌환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배우 오정세는 영화 '극한직업'부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뿐만 아니라 그의 캐릭터 특징을 묘사한 댓글 등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상쾌환 관계자는 “오정세 씨가 가진 매력을 활용해 남성 고객을 공략하고 30~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한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18일 전했다. 이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해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냈다.홍보 영상에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주거 공간을 컨설팅 하면, 집이 새롭게 변화하고 가족의 삶도 행복해지는 모습을 표현했다.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30~40대 여성 4명 중 1명은 장을 한 번 볼 때 평균 10~20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 3040대 여성 7,21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밥상물가’ 관련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98.1%가 최근 밥상물가 상승을 체감한다”고 12일 전했다. 응답자의 5
[우먼컨슈머 장은재 기자] ‘문재인 책’ 열풍이다. 각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해당 도서들의 판매량이 급증했다. 모처럼 서점가도 활황이다. ‘문재인 시대’ ‘문재인을 알자’는 인기 검색어로도 등장했다. 12일 다산북스에 따르면 문재인 관련 서적 판매량 조사 결과 대통령 당선 직후 10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문재인 읽기’ 열풍을 이끄는 도서로는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30~40대 소비자 10명중 8명이 넘게 새해 많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쇼핑채널로 ‘모바일’을 꼽았다. (주)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는 3040대 여성 이용자 8,106명을 대상으로 ’16년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새해 쇼핑 계획 설문조사’ 결과를 5일 발표했다. 전체 응답자의 85%가 모바일 쇼핑을 올
[우먼컨슈머] 11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티니위니의 중국 시장 매출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이날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한 티니위니 카페와 리빙 라인이 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끌어들이면서 연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지 1년 반 만에 이 같은 성과를 이뤄냈다"고 밝혔다.이랜드 관계자는 또 "올해는 본격적인 라인 확장과 글로벌 진출이
[우먼컨슈머] 코카-콜라사의는 자사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뿌리채소 당근과 4가지 과일을 맛있게 블렌딩하여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5얼라이브(5 aliv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코카-콜라사가 밝힌 미닛메이드의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뿌리채소 당근과 과일을 마시기 쉽고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