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글쓰기 IT전자 증권금융 자동차항공 유통물류 생활산업 중화학 건설부동산
2011년 11월에 연회비 2만원이나 내고 현대카드 v를 발급받았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이 된다고 특히나 좋아하는 vips할인이 된다기에... 지난주에 빕스가서 알았다. 할인이 2011년 10월로 종료되었다고 ... 헐~~ 현대카드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오늘 2012년 1월 16일 오늘까지도 vips할인된다고 올려놓았다. 소비자 우롱하는 쓰레기 같은 현대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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