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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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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0일 주문한 제품이 한달 동안 발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문의 했더니 저런 문자만 보내고 카카오페이지로 문의해도 답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센스마켓 입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저희 쇼핑몰은 상담량이 많아 전화 상담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때는 카카오채널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센스마켓 카카오페이지
http://pf.kakao.com/_wfQxjK/chat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다음주에 국제배송출발로 확인되셧습니다 정확한 일자는 국내입고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번주문건은 발주업체 현지 코로나 봉쇄조치로 인해 유난히 배송이 지연되었습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작성일:2022-12-14 17: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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