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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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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센스아이 구매후..

닉네임
센스아이나빠요
등록일
2022-12-14 15:52:45
조회수
563
스룹결제) 센스아이 쇼핑몰에서 의류구입
12월 6일 결제 이후 아직 제품수령이 되지않아 업체 확인 후 알아보니 피해사례가 많은 위험업체더군요.
이곳에서 확인해보아도 센스아이의 여러 피해사례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국제작제품으로 보이고 통관시 송장번호도 없다하고 중국현지물품 이미지만 올려놓고 주문들어오면 발주하고 하는 위탁업체인것 같습니다.
사업장 소재지는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으나 운영하시는 분도 한국분은 아니신것 같습니다.
판매방식과 응대방식이 전문성이라곤 느껴지지도 않거니와 통신판매 중간유통마진만 보며 책임을 회피하는 모습이 전혀 신뢰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주문건 건바이건으로 발송되는것도 아닌데 국내배송비외에 추가 국제운송비를 청구하는것은 문제가 되는것이 맞습니다. 주문건.. 구매자이름으로 특송이던 선박물류던 이동과정 입증자료가 증명되지 않는다면 부당이익금은 판매자가 갈취하는 것이지요.
이것은 사기로 볼수 있습니다.
피해자분들끼리 이 업체대표를 고소하여 판매수익에 대한 세금. 유통과정에대한 정당성. 국제운송비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부당취득으로 간주하고 고소를 진행해야 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운송비에 관한 센스아이의 입장안내문보다 통신판매법이 우위에 있습니다.
센스아이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를 필요가 없다는 의견입니다.

다양한 유통채널이 생기며 피해자들이 늘고 있으니 소보원에 민원 넣고 다시는 한국인들 상대로 이런 피싱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본때를 보여주자구요!
메일주소 공유합니다.
센스아이 피해자분들 연락주세요.
피해를 방조한 스룹도 문제가 될듯 싶습니다..
hm4863535@hanmail.net
작성일:2022-12-14 15:52:45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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