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이 스마트팩토리를 기반으로 제조 및 물류 사업 강화를 위해 2024년 제조·물류 직군에서 적극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은 오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직군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제조(생산·생산기술·구매·품질보증) △물류(고객관리·시공기획관리·물류기획운영·풀필먼트기획운영) △기획(상품기획·CX기획운영) △R&D(제안설계) △영업(온라인 사업관리·오프라인 사업관리) 등 5개 직군,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퍼시스그룹 신입사원 채용은 1차 직무역량 면접과 2차 조직적합도 면접을 거친 후 합격자에 한해 4주간의 인턴십 후 최종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면접에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는 2024년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경력자는 후보자별 입사일이 상이할 수 있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퍼시스그룹은 학생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인하대(3월 26일), 서울과학기술대(3월 27일)를 비롯한 4개 학교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퍼시스그룹 및 직무 정보는 퍼시스그룹 채용 사이트 및 공식 온라인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오는 25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사이트에서는 ‘직군별 톡(Talk)’을 통해 각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직무소개를, 공식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사내 문화와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4월 7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 진행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은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퍼시스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능동적으로 성장하고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