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성다이소, 간단하지만 완벽하게! ‘손앤박(SON&PARK)’ 출시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AI 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새로운 제품 '오렌지 얼그레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AI NPD 시스템을 통해 탄생한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와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조합한 새로운 콘셉트를 제안합니다. 이로써 봄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AI NPD 시스템을 활용했다. 이 시스템은 1500가지 이상의 상품 개발 노하우와 해피포인트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최적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사용된다. '오렌지 얼그레이'는 최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제품을 워크샵 매장에서 한정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반응을 체크한 뒤 전국 매장 출시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관계자는 "AI 기술을 활용한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오렌지 얼그레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성다이소, 간단하지만 완벽하게! ‘손앤박(SON&PARK)’ 출시

㈜아성다이소가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를 제안하는 비건 색조 브랜드로,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영롱한 광택의 텍스처가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고, 색상은 ‘레드벨리(RED VALLEY)’, ‘듀이코랄(DEWY CORAL)’ 등 총 4가지를 마련해 사용자의 피부톤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PEACH SOME)’, ‘코지레드(COSY RED)’ 등 총 4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선보인다. 입술과 볼 등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컬러밤으로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투명한 첫 발색 위로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져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선셋(SUNSET)’, ‘피오니(PEONY)’, ‘멜로우(MELLOW)’ 등 총 3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탄성 회복력 51% 증가, 수분 플럼핑 효과 21% 증가, 주름 24%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시험 대상: 19~49세 여성 30명, 시험기간: 2023.09.25~2023.11.30)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잠든 사이 탱탱하게 피부를 되돌려주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제안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2002년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며 ‘슬리핑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함께 글로벌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룻밤 사이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25일부터는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