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화약품, 향을 더한 다한증 치료제 ‘드라이언액’ 출시…땀 분비 억제 및 상쾌함을 한번에
■ K2, 무빙 에어 기술로 오래 걸어도 편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출시
■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마몽드가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로,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 팝업 스토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기념 중이다.

이 제품은 기존에 알려진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적용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한다. 

또한, 특별한 '엔젤링' 결광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하며,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수분 리퀴드 제형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블룸 유어 글로우'를 주제로, 하이퍼 플로라™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하이퍼 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시 공간과 포토존에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인터랙티브 참여형 콘텐츠도 제공된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 강력해진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하이퍼 무드를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동화약품, 향을 더한 다한증 치료제 ‘드라이언액’ 출시…땀 분비 억제 및 상쾌함을 한번에

동화약품은 땀 분비 억제 효과는 물론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향을 첨가해 상쾌함까지 더한 다한증 치료제 ‘드라이언액’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겨드랑이, 손, 발 다한증(땀과다증) 치료에 사용하는 드라이언액은 피부 표피층에 용액이 흡수된 후 형성된 겔 매트릭스가 땀샘관을 막아 땀 분비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자극을 호소하는 다한증 환자들을 위해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저녁에 적용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다음 날 아침에 물로 씻어 제거하면 된다.  땀 분비가 멈출 때까지는 매일 밤 한 번씩 사용하고, 증상이 나아질 경우에는 일주일에 1~2회로 줄여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사용 편의성이 높은 롤 온 타입을 용기에 적용했다. 롤 온 타입은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어 스프레이 타입보다 사용량을 조절하기 쉽고, 옷이나 주변 부위에 잘못 뿌려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일상에 지장을 주는 과도한 땀 분비를 억제하고, 파우더리 머스크향을 통해 상쾌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언액이 다한증으로 불편함을 겪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K2, 무빙 에어 기술로 오래 걸어도 편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출시

K2가 완벽한 쿠셔닝으로 오래 걸어도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를 출시했다.

K2 '플라이하이크(FLYHIKE)'는 등산화와 러닝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킹화로 2018년 첫 출시 후 5년만에 누적 판매 100만족을 돌파하며, 지난해 국내 하이킹화 최초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FLYHIKE SPACE)’는 신발 뒤축의 투명 연질 사출 내부에 공기를 가둔 무빙 에어 기술을 적용,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켜 준다. 뛰어난 쿠셔닝 뿐 아니라 발의 흔들림도 안정적으로 제어해 오래 걸어도 편안하며, K2의 독자적인 고탄성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한다.

특히,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갑피에 신소재 그래핀 원사를 사용한 G-RAP 기술을 적용, 신발 내부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발산시켜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화강암이 많은 국내 산의 특성에 맞춘 K2의 독자적인 아웃솔 엑스그립(X-GRIP)을 블록 형태로 업그레이드해 접지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 밖에도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경량성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핑크, 크림, 실버 그레이, 터콰이즈 등 총 5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5만 9천 원.

K2신발용품기획팀 신동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는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움으로 도심과 일상에서 착용이 가능한 하이킹화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올 봄 한층 업그레이드한 플라이하이크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이탈리아 가정식 그대로 만든 정통 리조또 3종(△ 비프&머쉬룸 토마토 △베이컨&치폴레 로제 △전복&치즈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트러플 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추가 출시했다.

‘폰타나 리조또’는 육수에 각종 곡물과 고기, 해산물, 야채 등을 듬뿍 넣고 푹 끓여내 풍성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엄선한 원재료로 맛을 내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귀리, 현미, 쌀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 한끼 식사로 맛도 영양도 충분하다.

신제품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이 일품이다. 트러플 중에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사용하고, 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 등 이탈리아 자연 치즈 3가지를 더했다. 큼지막한 버섯과 잘 익은 현미, 쌀, 귀리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정통 이탈리안식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리조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후 9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한정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폰타나 리조또는 이탈리아 가정식 방식 그대로 육수에 곡물과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 레스토랑에서나 즐기는 현지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유럽 본 고장의 맛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서양식은 폰타나’라는 공식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