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오는 3월 18일까지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한 대로 가능한 비스포크 AI 콤보와 함께 새로워진 런드리 라이프를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총 10인의 앰버서더를 선정, 3월 안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10명에게는 더 진화된 세탁건조 경험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한 대로 세탁기와 건조기 두 대의 효과를 내 설치 공간·시간과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올 한해 비스포크 AI 콤보가 선사하는 더 빠르고·쉽고·효율적인 런드리 라이프를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