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메소드 돌 답례품 맞춤 서비스 개시

 

 

LG생활건강은 돌잔치 답례품으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부모들을 위해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메소드(method)’ 핸드워시에 아기사진과 감사메시지를 담은 태그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메소드 핸드워시 돌잔치 답례품 서비스는 ‘LG 헬씨 앰배서더샵(www.lghshop.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에 메소드 핸드워시 100개 이상 주문신청 시 아기사진을 첨부하면, 아기사진 감사메시지 태그와 함께 제품이 무료로 배송된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카림 라시드가 만든 눈물방울 모양의 디자인, 감각적인 컬러, 동물테스트 반대와 100%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등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다. 비타민 E, 알로에, 코코넛 오일 등으로 손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며, 프렌치라벤더향, 히비스커스 플라워향, 만다린 망고향 등으로 기분 좋은 향으로 만족감을 높여준다.

LG생활건강 장인정 메소드 브랜드매니저는 엄마와 아기에게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이색 선물을 고민하다가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해외 브랜드가 한국전통의 돌잔치 문화에 맞춰 진행하는 이색 현지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메소드(method)’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향으로, 포브스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회사(The Cleanest Company in America)’로 소개할 정도로 매력적인 브랜드로, 지난해 6LG생활건강과 합작해 국내에 진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