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출시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 삼양사 메디앤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겨냥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출시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포멜로 다이닝_BR.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포멜로 다이닝_BR.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다가오는 3월 봄 웨딩 · 이사 시즌을 앞두고 까사미아(CASAMIA)의 다이닝 가구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어 봄 시즌의 웨딩 및 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공략한다.

이번 출시된 까사미아의 다이닝 가구 신제품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부터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까지를 포함하고 있다.

먼저, 라메종(LA MAISON) 컬렉션의 '라파엘(RAPHAEL)' 시리즈는 고급 소재와 정제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고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테이블은 곡선으로 마감된 사각형 상판과 두꺼운 다리로 독특한 비례감을 완성했고, 상판은 고급 오크 건식무늬목을 사용해 프리미엄 가구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체어는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테이블 다리와 상반된 각도의 다릿발이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 외에도 까사미아의 인기 다이닝 시리즈인 '포멜로(POMELLO)'는 새로운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밝은 우드톤에 중간 밝기의 갈색 컬러가 추가돼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로네(RONE) 다이닝 시리즈는 오크 우드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곡선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원형과 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과 다양한 색상의 체어로 구성돼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가구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아지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출시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BC카드와 함께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해피페이 카드 출시는 핀테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해피페이 카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충전하거나 혜택으로 적립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카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만이 아니라 카드 사용이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선불식 충전카드로 필요한 금액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어 계획소비가 가능하며,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충전된 금액은 연동된 계좌로 인출이 가능하지만, 혜택으로 지급된 금액은 인출이 불가능하다.

‘해피페이 카드’는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시중 은행 계좌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발급 즉시 해피페이는 물론 BC카드 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사용할 수도 있다.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으며,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해피페이 카드 이용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그룹 브랜드와 다양한 생활 밀착형 외부 제휴 브랜드 중에서 ‘이번 주 혜택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을 지급한다(할인율은 전주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 또, 모든 결제마다 무작위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머니볼’, 매일 달라지는 도전 목표 달성 시 캐시백을 지급하는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3000원을 지급하고, ‘해피페이 카드’ 출시일과 동일한 카드 번호 마지막 4자리(0219)를 보유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5종의 실물카드 디자인 중 선호도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 카드에 투표한 고객들이 1000만원을 나눠 갖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발급 및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참조하면 된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는 “계획소비를 위한 선불충전카드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고 소비자 혜택까지 강화하기 위해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핀테크 사업을 지속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를 증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농심이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피부 흡수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분자를 잘게 쪼개는 기술력이 중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이 독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중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국내 최초 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콜라겐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콜라겐과 함께 주요 성분으로 구성한 ‘비오틴’은 음식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

■ 삼양사 메디앤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겨냥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출시

삼양사가 피부 건강 관리로 노화를 늦춘다는 의미의 이른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탄력과 항노화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사의 더마 바이오 브랜드인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마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융합된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이번 신제품은 ‘나답게, 건강하게 시간의 흐름을 받아들이는 슬로우에이징 케어’라는 콘셉트 아래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holy)’와 7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개발 과정에서 피부 보습, 탄력, 광채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성분 위주로 엄선해 담았다.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피부 진피층 구성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를 30%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피부 흡수에 용이한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다.

메디앤서는 제품의 피부 흡수율 향상에도 공을 들였다. 그 일환으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에 리포좀(Liposome) 기술을 적용했다. 리포좀 기술은 3회에 걸쳐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방식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또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되도록 메디앤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까지 적용했다.

이외에도 피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뿐만 아니라 비타민A(레티놀), 비타민B5(판테놀),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비타민E(토코페롤) 등 4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슬로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확인했다.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전후를 비교한 결과 사용 후 4주가 경과한 시점에 피부 보습 27.54% 개선, 모공 부피 21.85% 감소, 눈가 주름 깊이 14.12% 감소, 피부 탄력 7.13% 향상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21일부터 25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하는 선런칭 마켓’에서 처음 공개된다. 카카오톡 스토어 채널에서 진행되는 선런칭 마켓에서는 신제품 구매량에 따라 최대 49% 할인율을 적용하고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증정한다. 아울러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1개(200명) △구매 인증 고객 중 20명에게는 메디앤서 아이크림 패치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콜라겐에 로직을 세우다’라는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용 전후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역량을 집중했다”며 “슬로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