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배스킨라빈스, 크로우캐년과의 협업으로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 출시
■ 피죤, 신제품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출시
■ 네스카페, 갑진년 설을 맞아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 출시
■ SPC 던킨, ‘카카오바리’와 손잡고 프리미엄 초콜릿 도넛 선봬
■ 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출시…파리 생제르맹 선수 스티커로 채운 협업 디저트
■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로 피부 클렌징의 새로운 기준 제시
■ 휴온스, 혁신적인 덱스콤 G7으로 당뇨 관리 편의성 대폭 향상
■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출시로 플레잇팅 즐거움 새롭게

동아제약이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파티온이 워너브라더스의 유명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두 대세 브랜드가 만나 만들어진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다.

협업 소식은 지난달 26일 파티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사전 댓글 이벤트와 굿즈 선공개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열렬한 관심을 얻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개인 SNS 채널에 협업 소식을 업로드하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세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스팟패치 기획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기획세트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2일 오후 8시부터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기획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노스카나인 라인이 9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독자적인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사용돼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지난 해에는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도 판매 랭킹 상위를 기록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파워퍼프걸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획세트와 함께 특별한 스페셜 굿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의 인기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 SPC 배스킨라빈스, 크로우캐년과의 협업으로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법랑(애나멜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손을 잡고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크로우캐년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마블 패턴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20대와 30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굿즈인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플레이버 컬러와 크로우캐년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조합해 만들어졌다. 민트초콜릿칩(민트), 체리쥬빌레(핑크), 슈팅스타(베이비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이 굿즈는 그 독특한 조합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특별한 혜택은 굿즈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이후에는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1만8500원) 이상 구매 시 1만 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의 관계자는 "크로우캐년과의 협업을 통해 특유의 마블 패턴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굿즈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창의력과 스타일을 만낸 결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 피죤, 신제품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혁신적인 주방세제로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2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레몬향과 자몽향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기름때 제거에 탁월한 세척력과 베이킹소다 함유로 붉은 양념, 기름때, 전분 때, 음식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는 주부 습진의 원인이 되는 계면활성제 LAS와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 성분인 CMIT, MIT, VIT를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과일과 채소까지 세척할 수 있는 착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1차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비(무) 자극성으로 평가받아 맨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오는 7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한 사전예약 참여 시,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피죤 관계자는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가 그릇이나 접시에 묻은 붉은 양념,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고생했던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상큼한 레몬향과 싱그러운 자몽향으로 출시돼 더욱 향기롭고 쾌적한 주방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네스카페, 갑진년 설을 맞아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 출시

매 1초에 5500잔이 팔리며 전 세계 커피 브랜드 중 가장 사랑받는 네스카페가 갑진년 설을 맞아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에 실용성을 더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네스카페의 베스트 셀링 라인인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와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이지앤프리 보관 용기 4종,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이지앤프리 보관 용기 4종 등 총 2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농협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은 갓 갈아낸 신선한 원두 가루를 골드빈 속에 담아 얼리는 네스카페만의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물을 붓는 순간 갓 내린 듯 신선한 커피 맛과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하며 책임감 있게 재배된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커피 산업에 기여하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는 풍부하고 깊은 맛의 정통 커피믹스이며,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살린 황금 레시피로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커피 믹스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고물가 시대에 이번 설 선물 세트 구성으로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보다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부드러운 네스카페 수프리모 한 잔과 함께 따스하고 풍성한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던킨, ‘카카오바리’와 손잡고 프리미엄 초콜릿 도넛 선봬

한국의 도넛 프랜차이즈 던킨이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Cacao Barry)’와 손을 잡고 ‘초코 티라미수 도넛’을 선보인다.

2월의 이달의 도넛으로 소개되는 ‘초코 티라미수 도넛’은 18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 ‘카카오바리’와의 협업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시즌 등 기념일이 많은 2월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선물로 제시되고 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와 쌉싸름한 커피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으로, 초콜릿 코팅과 카카오 파우더 토핑으로 마무리돼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과 비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초콜릿의 풍부한 맛과 함께 마스카포네와 커피 필링이 조화를 이루어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풍미를 선사한다.

던킨을 운영하는 SPC 비알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의 기념일이 이어지는 시즌에 사랑하는 이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라며 "올해는 던킨의 ‘초코 티라미수 도넛’으로 가족, 연인, 동료에게 감동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출시…파리 생제르맹 선수 스티커로 채운 협업 디저트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의 협업을 기념해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등 선수 스티커가 포함된 '슛돌이 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부드러운 슈크림이 들어간 '슛돌이 슈크림빵'과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슛돌이 초코크림빵'으로 총 2가지 종류로 제공된다.

협업 디저트에는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파리 생제르맹 인기 선수들의 스티커가 랜덤으로 포함돼 있어,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수집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협업을 통해 크림빵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팬들을 위해 선수 스티커를 추가해 달콤한 맛과 재미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10월에 국내 기업 중 최초로 파리 생제르맹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로 피부 클렌징의 새로운 기준 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캐시미어 거품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설화수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인삼 꽃 추출물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20세기 초반 최고급 스파 '인삼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당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만들어졌습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당대의 인삼장을 현대적으로 표현해 독특한 분위기를 더했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약알칼리성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며, 캐시미어와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함유된 인삼꽃 추출물은 피부 방어력을 높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느낌을 유지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1일부터 전국의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클렌징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이 기대된다.

■ 휴온스, 혁신적인 덱스콤 G7으로 당뇨 관리 편의성 대폭 향상

휴온스가 새로운 연속혈당측정기 '덱스콤 G7'을 출시해 당뇨 환자들의 혈당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있다.

휴온스는 1일 덱스콤 G7을 공식 출시하며 센서와 트랜스미터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크기가 기존 모델 대비 60% 축소됐다고 밝혔다. 시스템 예열 시간은 30분으로 줄었고, 정확도(MARD)도 향상돼 더욱 정확한 혈당 확인이 가능해졌다. 덱스콤 G7은 자동으로 혈당을 측정한 뒤 스마트폰과 같은 스마트장치에 전송돼 손끝 채혈의 고통에서 자유로워졌다.

이 연속혈당측정기에는 사용자 설정 가능한 경고 기능이 있어 혈당에 급격한 변화가 있을 때는 미리 경고 알람을 보내주고, 수면이나 운동 중에도 자동으로 혈당값을 측정해 실시간으로 환자가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최대 10명의 가족, 보호자 등과 실시간으로 혈당 수치를 공유할 수 있어 환자들이 일상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덱스콤 G7은 환자 맞춤형 경고음 설정, 간소화된 어플리케이션, 낱개 포장 출시 등을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당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휴온스는 출시와 함께 당뇨 환자 교육 및 상담 프로그램, 의료진에 대한 정보 제공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며, 덱스콤 G7을 통해 당뇨병 환자들의 혈당 관리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휴온스 관계자는 "당뇨 관리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 당뇨병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달 24일에는 '덱스콤 G7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해 의료계의 주목을 받았다.

■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출시로 플레잇팅 즐거움 새롭게

오리온이 플레잇팅 대표 제품인 '고래밥'을 새롭게 재해석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선보이며 먹는 재미와 펀한 콘셉트를 강조했다.

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 치즈 크림과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으로 풍성하게 마무리한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치즈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더불어 패키지 뒷면에는 '달콤한 치즈월드', '달콤한 치즈크림 바다', '달콤한 치즈구름' 등 3가지 테마의 숨은 그림 찾기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에는 CGV와 함께 '고래밥콘 세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영화관에서 달콤치즈맛 고래밥과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이다.

고래밥은 1984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국민과자로 자리매김하며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엔터테인먼트형 과자로 알려져 있다. '고래밥 볶음양념맛', '왕고래밥 볶음양념맛', '핫고래밥 매콤양념맛'에 이어 '달콤 계열' 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폭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또한, 중국과 베트남에서도 현지 맛에 맞게 토마토, BBQ, 해조류 맛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달콤한 치즈 맛과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면서 새로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특히 아이들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