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출시
■ GC녹십자, 조인트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1200 출시

SPC의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다가오는 설과 발렌타인데이,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어울리는 향긋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티트라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고급 원료를 사용해 만든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선물의 뜻을 더하며, 선물 받는 이로 하여금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출시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파우치 2종 세트'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20개의 프리미엄 티백이 포함돼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는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플레이버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프리미엄 티 3종 세트'는 프리미엄 티 9종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티트라의 시그니처 라인 5종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들 제품은 SPC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설 명절을 맞이해 신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트라만의 특별한 티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트라는 ‘FALLING IN BERRY SWEETEA’를 컨셉으로 티트라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와 딸기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제품 4종(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 티, 스트로베리 티 라떼, 스트로베리 아이스티)을 한정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파스쿠찌 인천공항 LS2호점(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 H 구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을 맞아 달콤하고 특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며 달콤한 2월을 채운다. 

이번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는 ‘바삭한 쫀꾸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 초코 쿠키, 초콜릿 청크 토핑을 더해 완성한 풍성한 플레이버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의 꾸덕한 '초콜릿 무스'와 '다크 블랙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초코 브라우니'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콜릿 청크'까지 토핑해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최고봉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2월의 새로운 신제품으로는 다양한 식감과 텍스처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이달의 맛과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등 4가지 초콜릿 플레이버를 큐브 와츄원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는 조각 초콜릿, 초코 크리스피펄 등 초콜릿 토핑으로 완성됐다.

이달의 음료로는 '몽실몽실 초콜릿 블라스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진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다크 초콜릿 파우더의 쌉싸름함을 블라스트 사이에 휘핑크림을 레이어드해 부드럽고 맛있는 시원한 음료로 제공한다. 

또한, 한 겹씩 부드럽게 구운 초콜릿 바움쿠헨 속에 초코 코팅 아몬드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어 풍미 가득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도 이달 한 달 동안 즐길 수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 3일까지는 2월 이달의 맛에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월 배라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2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1만8500원 이상을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버라이어티팩을 2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졸업식 등 사랑과 축하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2월을 맞아 다채로운 매력의 ‘바삭한 쫀꾸렛’을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바삭, 쫀득, 꾸덕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신제품으로 2월도 행복한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GC녹십자, 조인트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1200 출시

GC녹십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인트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mg을 함유했다. 뮤코다당단백은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동물조직 유래 또는 단백질 복합체 형태로 분포하는 아미노당을 포함하는 다당의 총징이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연골조직 성분으로 섭취를 통해 콘드로이친 황산 보충이 가능하다.

콘드로이친은 연골, 뼈, 각막 등 결합조직에 널리 분포한 성분으로 연골을 보호하는 탄성섬유의 주 성분이다.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마찰을 줄여 관절의 마모 속도를 늦춰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사람 연골과 구조가 동일한 소 연골 콘드로이친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뮤코다당단백이 포함된 연골추출물을 3개월 복용 시 VAS(무릎 관절의 통증) 및 WOMAC(관절의 불편감, 통증 정도 평가)지수가 유의하게 감소함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조인트 뮤코타당단백 1200(콘드로이친)은 노화로 인해 관절과 연골이 걱정되는 분을 위한 제품이다”며 “뮤코타당단백과 함께 뼈 구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K가 기능성 원료로 함유돼 관절, 연골 건강을 챙기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