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비빔면 시장, 농심의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으로...
■ 한샘, 호텔침대 신제품 2종 출시 - 취향에 맞게 디자인
■ 굽네치킨,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 기념 요기요 프로모션 진행
■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그린벳이 우리 반려동물의 구강건강에 새로운 풍경을 제시했다. '파이브빈스(FIVE BEANS)'라는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과 손을 잡고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29일, 그린벳은 파이브빈스와 솔트레인의 협업으로 출시된 반려동물 덴탈키트에 대해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치약 및 칫솔로 구성돼 있으며, 안정성과 기호성을 모두 고려해 디자인됐다. 덴탈키트에는 반려동물용 치약, 전용 칫솔, 그리고 두 제품의 세트로 이뤄진 3가지 제품이 포함돼 있다.

반려동물용 치약은 솔트레인의 명품 소금(토판염)과 GC녹십자웰빙의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천연 분해 효소 3종(덱스트라나아제, 리소짐, 브로멜라인) 등이 함유돼 있어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제조과정에서는 색소, 인공향료, 미세 플라스틱 등 10가지 유해성분이 배제됐으며, 불고기맛이 사용돼 반려동물의 호감도를 높여주어 치아 관리가 더욱 수월해진다.

전용 칫솔은 향균 99.9%의 음이온 미세모와 반려동물의 구강 구조에 맞게 설계된 20mm의 칫솔 헤드로 안전하고 청결한 관리를 가능케 한다. 신제품은 현재 파이브빈스 공식 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파이브빈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절반 이상이 구강 세균으로 인한 치주염을 경험한다"며 "이번 출시된 제품들을 통해 반려동물의 구취 및 치석 제거, 충치와 치주염, 잇몸 질환 등을 관리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2024년 비빔면 시장, 농심의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으로 화끈하게 시작

농심이 새로운 비빔면 트렌드를 제시하며 2024년 비빔면 시장에 화끈한 시작을 알린다. 2월 13일에 한정판으로 출시될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기존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매운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매운 맛을 쫄면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신중하게 조화시켰다. 농심은 이 신제품을 통해 2024년 비빔면 시장 경쟁을 촉진하고, 출시 4년차를 맞이하는 배홍동 브랜드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하늘초를 사용한 강렬한 매운맛에 배, 홍고추, 동치미의 특징적인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말려 탱글탱글한 쫄면의 식감과 바삭한 후첨 별미튀김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됐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매운맛에 도전하는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농심의 강점인 '맛있는 매운맛'을 쫄면으로 구현한 이번 신제품으로 색다른 매력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배홍동의 차별화된 맛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비빔면 시장 1위 달성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샘, 호텔침대 신제품 2종 출시 - 취향에 맞게 디자인하는 개인화 인테리어

한샘이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운 침실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호텔침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벽면 패널과 조명을 조합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호텔침대를 디자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선 충전 기능과 특허를 받은 조명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호텔침대는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신제품은 '세레네 차콜(Serene Charcoal)'과 '그로브 오크(Grove Oak)'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어두운 나뭇결의 세레네 차콜은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벽면 패널과 조명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색상에 따라 목재와 패브릭 재질로 제작된 헤드 보드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딱 맞게 조합할 수 있다.

그로브 오크는 밝은 나뭇결의 호텔침대로 세로 요철이 있는 템바보드(Tembarboard) 디자인을 적용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는 프랭클리 룸슈즈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호텔침대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코드리스 기능과 특허를 받은 조명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 굽네치킨,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 기념 요기요 프로모션 진행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 '요기요'와 협력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요기요의 'I’m NEW(아임 뉴)' 프로모션을 통해 굽네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m NEW' 프로모션은 맵단짠 칩킨을 비롯하여 굽네 메뉴 주문 시에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할인 대상 제품은 맵단짠 칩킨, 맵단짠 칩킨+싱글피자 세트, 마라고추바사삭, 치킨(택1)+웨지감자 세트, 시카고딥디쉬피자 등 총 5종이며, 참여는 요기요 앱의 'I’m NEW 맵단짠 칩킨'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주문결제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되며, 추가로 제공되는 요기요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설화수가 빈틈없는 초밀착 선케어를 위한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의 3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며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상백크림의 새로운 라인은 각 제품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부각시켰다.

뿐만 아니라 UVA와 UVB 자외선뿐만 아니라 적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여 피부를 환경적인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새로운 상백선크림은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 밀착 선크림으로, 5중 방어막이 빈틈없이 피부를 감싸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크림 제형은 피부에 순식간에 흡수되어 사용자에게 신속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상백톤업선크림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톤업 효과를 제공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담없는 산뜻한 질감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상백선플루이드는 물, 땀, 열에도 견고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지성 피부에도 적합하며 독특한 용기 디자인도 돋보인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