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오는 25일까지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로 활동한다.

이번 제5기 KB국민팬슈머는 4,00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서 포인트리를 적립받을 수 있다. 더불어, ‘KB국민팬슈머 리더’도 선발되어 리더는 서비스 체험과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면서 추가 포인트리를 획득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로 약 9개월이며, 신청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박문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