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20층 28개동 총 1914가구 규모…전용 59~120㎡ 1225가구 일반분양

'서신 더샵 비발디' 투시도
'서신 더샵 비발디' 투시도

포스코이앤씨가 HL디앤아이한라와 함께 전북 전주에서 '서신 더샵 비발디'를 내달에 분양할 예정이다.

이 대규모 단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20층까지 28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914가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일반분양되는 1225가구는 전용면적 59~120㎡로 구성돼 있다.

‘서신 더샵 비발디’는 주변 환경에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백제대로, 전룡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한 지역 이동이 용이하며, 고속도로와 역, 버스 터미널 등이 가까워 전국 주요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SRT 전라선 개통으로 강남과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됐다.

포스코이앤씨 컨소시엄은 '서신 더샵 비발디'에서 차별화된 상품성을 부각하고, 편리한 주차시설 및 다양한 입주민 전용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튼월 룩, 스틸 아트월 등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주변 시설 및 산업단지와의 근접성도 높인다.

분양 관계자는 "서신 더샵 비발디는 높은 주거 선호도에 부응하며, 서신동에 새로운 랜드마크 규모 브랜드 대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전주뿐만 아니라 전북을 대표하는 리딩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우머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