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노동자, 다문화가정, 사회적 배려 계층 등에 전달

(왼쪽부터)이상덕 고문, (주)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회장, 경주 YMCA 이은숙 사무총장
(왼쪽부터)이상덕 고문, (주)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회장, 경주 YMCA 이은숙 사무총장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순수 봉사단체 K-뷰티 사회공헌협회(회장 차현승, 한승희)는 지난 12일 (주)K-바이오코스(대표 이미희)와 함께 경주 YMCA를 통해 동절기 비건 화장품 세트와 생활필수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공동회장, 한승희 공동회장, 경주 서라벌대학 대학원장인 이상덕 고문, 영화감독 박기복 자문위원, 서경석 자문위원, 최유선 이사, 최주희 이사, 박외숙 이사, 이다교 회원과 (주) 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 대전 한승희 메이크업 관계자, 경주 YMCA 이은숙 사무총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받은 물품은 경주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노동자, 다문화가정, 사회적 배려 계층 등 적재적소에 동절기 생활편의를 위해 전달됐다.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회장은 “나눔을 통한 따뜻한 공동체 조성과 사회통합"을 위해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의 작은 실천으로 사회공동체의 손길이 필요한 계층에 더 다가가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물품 기탁에 동참한 (주)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는 “해외에 주로 수출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화장품인 만큼 함께 나누는 분들께서 따뜻하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뷰티 사회공헌협회는 K-뷰티 문화의 진흥과 미용 기능인들의 사회적 인식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순수 봉사단체이며 함께한 (주)K-바이오코스사 보나파이드는 인체 무해 친환경 화장품 수출로 미국, 호주, 동유럽, 일본, 동남아 등지에서 주목받는 글로벌 비건 전문 코스메틱기업이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