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2’ 실시!(제공=KB증권)
KB증권,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2’ 실시!(제공=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30일까지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2’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월말에 진행된 ‘뭉쳐야 쏜다! 시즌1’ 이벤트가 시작 후 9영업일만에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 134억원을 기록해 목표금액인 100억원을 초과 달성하며 조기종료된 바 있다. 이에, KB증권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관심에 부응하고자 ‘뭉쳐야 쏜다! 시즌2’ 이벤트를 준비했다.

‘뭉쳐야 쏜다! 시즌2’는 시즌 1과 동일하게 KB증권 MTS ‘KB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한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 100억원 달성 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 비중에 따라 총 1000만원의 리워드를 배분해 지급하는 이벤트다.

만일, 고객이 목표금액 100억원의 0.1%인 1000만원 상당의 금융상품에 가입했다면, 그 비중에 따라 현금 리워드 총액 1000만원 중 1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1억원(목표 가입금액의 1%)이면 10만원, 3억원(목표 가입금액의 3%)이면 1인 최대 수령 한도인 30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참여고객 중 12월 8일 잔고 기준으로 전체 가입금액 상위 20명에게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으로는 KB증권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중 1개 이상의 상품을 100만원 이상 가입하고, 12월 8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이 목표금액인 100억원을 달성할 경우 모든 혜택이 12월 22일 내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벤트 안내 페이지 내의 ‘My참여현황’과 ‘이벤트 현황’을 통해 전체 참여고객 중 나의 등수와 목표금액 달성현황을 매일 조회할 수 있다.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KB증권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더불어, 금융상품 전체 가입금액의 목표금액 달성 여부와 상관 없이 이벤트 신청만 해도 금융상품 쿠폰 1만원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응모권을 제공하며, 당첨시 펀드·ELS·장외채권 쿠폰 1만원권 중 1개를 랜덤으로 총 2000명에게 증정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상품 가입 경험을 드리고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금번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차별성 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해당 이벤트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