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3가지 시그니처맛을 더 크게, 더 실속있게… 신메뉴 ‘점보윙시리즈’ 출시
■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굽네, 한정판 신메뉴 ‘마라 고추바사삭’ 출시 3일 만에 8만 마리 판매 돌파

이랜드가 브랜드 로엠(ROEM)이 23년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Winter Modernity)’를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엠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올해부터 분기별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소재 및 봉제 기법으로 브랜드 정체성인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데일리 쿠튀르' 무드를 더했다. '데일리 쿠튀르'는 고급 맞춤복, 하이 패션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처럼, 일상 속 특별한 순간뿐만 아니라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장인 정신을 더해 제작한 로엠만의 컬렉션 감성을 의미한다.

특히, 연말 감성을 표현하는 반짝이는 텍스처, 부드러운 소재 및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적용하여 모던함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시퀸을 더해 포인트를 준 '스팽글 셋업'은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고, 짧은 기장의 가디건과 맥시한 스커트로 선보인다. 

또한, 지난 시즌 완판됐던 ‘풀 스커트’는 텍스처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겨울 버전으로 출시됐다. 은은한 광택감과 펄을 가미해 우아한 터치감을 더했고, 밑단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과 앞 뒤 기장 편차를 통한 헴라인 디테일로 로엠만의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차갑고 선명한 계절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됐다”며 “시그니처 컬렉션은 한정된 매장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는 로엠 내에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이다”고 말했다.

■ 교촌치킨, 3가지 시그니처맛을 더 크게, 더 실속있게… 신메뉴 ‘점보윙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더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선보였다.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반점보윙(교촌·레드), ▲반반점보윙(교촌·허니), ▲반반점보윙(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반반점보윙’은 교촌의 시그니처맛 교촌∙허니∙레드 중 2 가지 맛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으로, ▲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로 즐길 수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메뉴다.

교촌은 교촌∙허니∙레드 3가지 시그니처 소스의 맛을 빅사이즈 점보윙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통해 기존 교촌치킨 선호 고객 및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에서 ‘점보윙시리즈’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점보윙시리즈를 포함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출시했다”며 “기존 메뉴보다 더욱 커진 크기로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굽네, 한정판 신메뉴 ‘마라 고추바사삭’ 출시 3일 만에 8만 마리 판매 돌파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 신메뉴 '마라 고추바사삭' 판매량이 출시 3일 만에 8만 마리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가 기존 인기 제품에 새로운 맛을 더해 라인업을 확장하는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존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층까지 겨냥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굽네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은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한층 강화한 마라 고추바사삭을 선보였다.

한정 출시된 마라 고추바사삭은 입 안이 얼얼한 마라 후레이크로 기존 고추바사삭의 매콤함과 바삭함을 배가시킨 메뉴다. 고추 부각과 고소한 땅콩을 토핑해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소한 마요네즈에 칠리소스를 넣어 풍미를 돋워주는 '마블링 소스'를 곁들이면 취향에 따라 마라 맛을 조절할 수 있고, 소스를 찍은 다음 마라 후레이크를 듬뿍 얹으면 얼얼한 마라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마라 고추바사삭은 지난 6일 배달의민족서 단독 선공개됐다. 공개 3일 만에 8만 마리 판매, 일부 매장은 품절되는 등 1차 생산 물량 소진을 예정하며 고추바사삭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3일부터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며, 올해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된다.

출시 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배달의민족서 제품 이름을 맞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10만명 이상의 참여를 이끌었다. 또한, 지난달 ‘쿵야 레스토랑즈’와의 협업으로 신규 캐릭터 '고바삭쿵야'를 선보여 누적 방문객 3만여명을 기록하며 성료한 팝업스토어에서 시식이벤트를 진행해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모았다. 신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은 "고추바사삭의 매콤함을 업그레이드한 버전 같다", "알싸한 고추바사삭과 얼얼한 마라 후레이크의 조합이 잘 어울려 계속 당기는 맛이다" 등 호평을 전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기존 소비자와 새로운 소비자층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라 고추바사삭을 선보였다”며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하는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