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 출시
■ GC녹십자웰빙, 신개념 여드름 솔루션 ‘라라샷Q’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멜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멜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란제리룩을 제안한다. 특히, 에블린만의 정교한 레이스 디테일과 함께 올블랙 럭셔리 컨셉으로 고혹적인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언더웨어, 홈웨어, 아웃웨어 등 취향에 따라 조화롭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이번 컬렉션은 ▲젤푸쉬 ▲3/4컵 브래지어 ▲헴팬티 ▲레이스팬티 2종 ▲티팬티 ▲스커트가터 ▲홈웨어 슬립 ▲가운 ▲롱브라 2종 ▲레이스 볼레로 ▲초커 등 총 13가지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백꽃을 의미하는 카멜리아를 모티브로 탄생했으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란제리룩을 제안한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설렘 가득한 연말을 위한 선물로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카멜리아’는 9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블린은 브라데이를 맞아 블린위크를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53만장 판매를 돌파한 노와이어 상품 ‘블린브라’를 비롯해 다양한 에블린 상품을 럭키드로우, 올리베 콜라보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 바디프랜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 출시

바디프랜드가 ‘나만의 우주여행’을 컨셉으로 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를 출시했다.

‘코스모(COSMO)’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주를 여행하듯 빠르고 깊이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제품명인 ‘코스모(COSMO)’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 불어로, 우주선의 속도감을 살려 사선으로 이어진 형상과 그릴 패턴으로 디자인 됐다. 슬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한편, 실내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컬러감은 부드러운 화이트-로즈골드로 매치했다.  

특히, 착석 시 좌우 시야를 막는 타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헤드부가 개방형으로 설계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들이 느끼던 답답함을 해소해 보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프랜드만의 우수한 기술력은 ‘코스모(COSM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격 부담을 줄인 모델임에도 고사양의 성능이 탑재된 것. 300만원대의 제품임에도 고가형에 버금가는 24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6 Matic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모델로 6개의 마사지 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해, 최대 80mm까지 돌출되는 돌기가 후면부 마사지에 충분한 깊이감을 선사한다. 

또한 팔과 다리 마사지부는 체형 차이를 커버하고 안정감 있는 마사지를 위해 설계됐다. 착석 시 사용자 신체를 자동으로 스캐닝해 팔 마사지부는 최대 10cm, 다리 마사지부는 최대 17cm까지 조절된다. 

아울러 기존 중저가형 제품들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핸디한 ‘5인치 풀 터치 디자인 리모컨’도 ‘코스모(COSMO)’만의 강점이다. 직관적인 UI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용자 계정’ 기능이 탑재돼 있어 개인별로 즐겨찾는 마사지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 트레이에 거치하면 UI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내측키 모드를 통해 마사지 도중 리모컨을 조작하는 데 불편함도 줄였다. ‘간편 모드’ 기능도 추가로 탑재되어 리모컨 조작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자를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스모는 기존 온라인 베스트셀러 상품인 ‘팬텀2 코어’를 계승하는 제품으로, 최근 실속형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니즈를 반영해 출시했다”며 “고가 제품에 비견할 만한 성능에 우주여행을 모티브로 한 감성적 디자인을 갖춘 코스모와 함께 일상에서 우주여행 하듯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남은 11월 한달 동안 NS홈쇼핑 단독의 총 4회(15일, 20일, 22일, 27일) '코스모(COSMO)' 판매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 GC녹십자웰빙, 신개념 여드름 솔루션 ‘라라샷Q’ 출시

GC녹십자웰빙은 H2MEDI(이하 에이치투메디)와 라라샷Q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라라샷Q의 국내 판매 확대는 물론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국내외 학회 참석 및 세미나를 포함한 마케팅 등 라라샷Q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함께 할 예정이다.

라라샷Q는 DDS공법(Drug Delivery System, 니오좀)을 사용한 신개념 솔루션으로써, 피지 분비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며, 레이저 효과를 극대화시켜 염증을 완화시켜준다. 라라샷Q에는 항산화효과가 뛰어난 햄프씨드 오일(Hempseed Oil), 천연 약재 추출물로 염증반응을 완화해주는 A.C.C(Advenced Cooling Composition)성분, 열전도율이 뛰어난 꿈의 소재 그래핀(Graphene Oxide), 피부 침투력을 높여주는 백금(Platinum)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무자극 제품으로써 제품 사용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는 "H2MEDI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라라샷Q제품을 함께 유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양사가 협업해 라라샷Q의 저변 확대에 노력하고, 여드름 치료 및 스킨케어 시장에서 라라샷Q가 새로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치투메디 김병호 대표는 "라라샷Q는 극심한 피지 분비가 고민인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최상의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 녹십자웰빙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라라샷Q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