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웰빙, ‘PNT 혈당케어 출시
■ LF 마에스트로, 겨울 남성 클래식 스타일 완성하는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 선보여
■ SPC 던킨,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활용한 도넛과 쿠션 선봬

신협중앙회 모델인 배우 조보아
신협중앙회 모델인 배우 조보아

신협중앙회(이하 신협)가 신상품 ‘신협 주택담보대출보장공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협 주택담보대출보장공제’상품은 대출안심서비스특약에 가입하면 예기치 못한 공제 사고 발생 시 신협이 차주를 대신해 대출금을 상환함으로써 주거 안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5년 만기)까지 가능하며, 만기는 대출 기간에 맞춰 1년부터 30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이익이 발생할 경우 배당금을 지급하는 유배당 상품이다.

공제료(보험료)는 남자 40세, 30년 만기 20년 납, 간편 가입형, 가입 금액 5000만원 기준 모든 특약 가입 시 1형(정액지급형) 5만3950원, 2형(체감지급형) 2만 150원, 3형(체감지급형(무사고환급)) 5만2650원이다. 또한, 질병 또는 재해로 50% 이상 장해가 될 경우 공제료 납입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은 대출 상환계획 및 자금 상황에 따라 1형(정액지급형), 2형(체감지급형), 3형(체감지급형(무사고환급))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유병력자라도 병력 관련 3가지 고지사항만 통과하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강범수 신협 공제기획본부장은 “이번 신상품은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조합원에게 최적화된 보장으로 구성됐다”며 “저렴한 공제료로 가족의 주거 안정 보장을 실질적으로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 GC녹십자웰빙, 'PNT 혈당케어' 출시

GC녹십자웰빙이 식후 혈당 상승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된 'PNT 혈당케어'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바나바는 아열대 지방에 서식하는 식물로 잎사귀에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함유하고 있다.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 인정을 받았으며, 이번 신제품은 바나바잎 추출물 일일 섭취량 최대 권장량인 1.3mg을 담아내었다.

또한 셀렌, 크롬, 엽산, 아연, 비타민B6 등 6종의 기능성 원료를 함께 배합해 혈당 상승 억제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 및 체내 대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또한 정제 사이즈를 작게 줄여 편안한 목넘김을 제공해 1일 1정으로 간편하게 식후 혈당 관리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함께 과도한 당 섭취, 과식, 속식 등으로 인해 식후 혈당관리의 중요성이 증가했다”며 “하루 한정으로 간편하게 식후 혈당 케어를 원하는 현대인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직영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F 마에스트로, 겨울 남성 클래식 스타일 완성하는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 선보여

LF_마에스트로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_라이트그레이 패턴 실크혼방 재킷
LF_마에스트로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_라이트그레이 패턴 실크혼방 재킷

LF의 프리미엄 소셜 라이프 웨어 ‘마에스트로’는 캐시미어 재킷, 코트 컬렉션 ‘슈퍼리치 캐시미어(SUPER-RICH CASHMERE)’를 선보이며, 오는 11월 3일부터 1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28%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캐시미어는 염소의 털에서 추출한 고급 의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철에 더욱 각광받는 소재다.

마에스트로의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은 프리미엄 캐시미어를 100% 사용한 재킷과 코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캐시미어가 주는 고급스러움과 약 38년간 남성 패션에서 쌓아온 마에스트로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킨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코디 연출 활용도가 높은 기본 스타일과 더욱 섬세한 조직감이 특징인 마에스트로의 고급 라인 ‘알베로(ALBERO)’ 등 핏, 소재, 조직감 3박자를 모두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캐시미어 소재는 영국 ‘존스톤(JOHNSTONE)’社, 이탈리아 ‘콜롬보(COLOMBO)’社, ‘피아첸차(PIACENZA)’社 등 고급 품질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하이앤드 캐시미어 원단 생산 업체의 원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렉션 대표상품으로는 ‘캐시미어100 하프코트’를 제안한다. 깔끔한 싱글 버튼과 기본적인 코트 디자인의 하프 코트로 부드러운 촉감의 콜롬보社 캐시미어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고 뒷면 하단의 인체공학적 트임으로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컬러와 패턴이 특징인 캐시미어 재킷과 실크혼방 재킷 등 하반기 남성 패션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마에스트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마에스트로 캐시미어 주요 품목을 20% 할인 한다.

또한 마에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볼 수 있다.

LF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이번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은 마에스트로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의 캐시미어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캐시미어 소재는 털갈이 기간 중에 빠진 부드러운 촉감의 얇은 털만을 사용해 윤리적인 방식으로 동물을 보호하는데 함께한다”며 “다가오는 겨울,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성 클래식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 SPC 던킨,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활용한 도넛과 쿠션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한 11월 이달의 도넛 2종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11월 이달의 도넛은 ‘도라에몽 초코크림 도넛’, ‘도라에몽 붕어팥 도넛’ 2종으로, 50년 넘게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했다.

‘도라에몽’은 4차원 주머니에서 꺼낸 비밀 도구로 친구들을 도와주는 고양이 로봇 캐릭터로, 특유의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수능 시험이 있는 11월을 맞이해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수험생 선물로 인기있는 달콤한 초콜릿과 팥 앙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초코크림 도넛’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크림을 가득 채운 뒤 초콜릿으로 코팅한 도넛으로, 도넛 위에 ‘도라에몽’ 얼굴을 그대로 본뜬 사인판을 토핑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도라에몽 붕어팥 도넛’은 국내산 단팥 앙금을 넣은 붕어빵 모양의 도넛으로,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콘셉트로 했다.

‘도라에몽 붕어팥 도넛’에는 붕어빵이 그려진 전용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애니메이션 속에서 ‘도라에몽’이 가장 좋아하는 빵인 도라야끼의 팥을 모티프로 하는 등 귀여운 요소까지 더했다.

던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도라에몽의 얼굴 모양을 활용한 ‘도라에몽 쿠션’을 선보인다. 도라에몽 쿠션은 캐릭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살려 디자인해 실용성에 귀여움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11월 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업 기간은 11월 6일부터 10일까지로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1월 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캐릭터 콜라보 맛집인 던킨이 이번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도라에몽’을 활용한 도넛과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엇이든 척척해내는 ‘도라에몽’을 닮은 신제품을 즐기며 원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11월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