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매헌시민의숲 메타세쿼이아숲에서 11.4 가을축제 개최(제공=서울시)
서울시, 매헌시민의숲 메타세쿼이아숲에서 11.4 가을축제 개최(제공=서울시)

서울시에서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이 한창인 11월 4일, 서초구에 위치한 매헌시민의숲에서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헌시민의숲 메타세쿼이아숲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숲속 음악회를 컨셉으로, 다양한 음악 공연과 다채로운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음을 어루만지는 맑고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는 ‘착한밴드 이든’의 어쿠스틱 밴드공연을 시작으로,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어우러져 동요나 요들송을 국악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예술놀이터 초록여우’, 뮤지컬과 오페라의 만남 ‘뮤페라&샤르망’의 고혹적인 공연과 클래식과 재즈를 접목해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히즈앙상블’의 클래식 공연과 음악 공연 사이에 관객과 소통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비눗방울쇼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천연가죽 책갈피 만들기, 비건 카드지갑 만들기, 아로마 비누 만들기, 손수건 만들기, 수세미 만들기, 우드팬시 색칠하기, 페이스 페인팅의 7가지 체험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며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다.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는 10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되며,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숲을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가을의 숲을 배경으로 숲 속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으니, 매헌시민의숲에서 인생사진도 남겨보자.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서울의 공원 누리집,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동부공원여가센터 공원여가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숙 동부공원여가센터소장은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가을, 가족·연인· 친구와 함께 숲 속 음악회가 열리는 가까운 매헌시민의숲에 방문해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를 즐기고, 절정으로 물든 가을 단풍 속 즐거움과 추억을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