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甲, 1차 특가 시즌권 최대 43%까지 할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3/2024 동계시즌을 맞아 10월 5일부터 26일까지 1차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

올해는 지난해 호응이 높았던 혜택에 추가로 청소년 할인 혜택을 더하여 ▲60세 이상 시니어와 청소년(13세 이상~24세 이하)을 위한 특별 할인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 시즌권 무료 제공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권 ▲권종 선택 구매가 가능한 통합권Ⅰ, 통합권Ⅱ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통합권Ⅰ, 통합권Ⅱ는 시즌권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하며,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권에는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 추가 할인, 연속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5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구성돼 있다. 1차 시즌권 판매는 정상가 기준 최대 약 43%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시즌 오픈일부터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호텔 객실 할인권, 관광곤도라 할인권, 눈썰매장 할인권,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권, 직영 식음업장 및 사우나 할인권, 시즌 락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우대권과 관광곤도라 할인권은 2024년 6월 30일까지 이용 기간도 넉넉해 스키 시즌이 끝난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우먼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