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기아대책(재)행복한나눔 조휘상 팀장, 오프라이스 이제학 CD장, 강서구가족센터 박정숙 센터장, 화평교회 왕쉐 봉사자,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제공=이랜드)
왼쪽부터 기아대책(재)행복한나눔 조휘상 팀장, 오프라이스 이제학 CD장, 강서구가족센터 박정숙 센터장, 화평교회 왕쉐 봉사자,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제공=이랜드)

이랜드재단이 추석을 맞아 협력기관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천사박스 전달식을 지난 25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화평교회에서 진행했다.

천사박스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강서구 가족센터 박정숙 센터장, 오프라이스 이제학 CD장, 기아대책(재)행복한나눔 조휘상 팀장, 화평교회 왕쉐 봉사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천사박스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1004개 가정에게 식료품,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포장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대상 가정에 전달하는 이랜드그룹 대표 공헌활동이다.

금번 천사박스에는 오프라이스, 산들산들, 지파운데이션, 기아대책 (재)행복한나눔이 후원에 동참해 약 2억원 상당 물품이 전달됐고, 각 지역 거점에서 패킹 봉사를 진행했다.

기증된 천사박스는 온누리교회, 강서구 가족센터, 경기광주이주민나눔센터, 글로벌한부모센터, (사)프래밀리,수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아시아인마을 현장 기관을 통해 1004개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다문화가정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도록 마음을 모아준 협력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이랜드재단은 모두가 존엄한 삶을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 기업, 교회, 단체와 연대하며 이웃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에브리즈 플랫폼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 다문화가정을 돕는 현장기관을 돕고 있다. 2020년도부터 지속되어 8회차를 맞은 천사박스 나눔을 통해 누적 약 7000여명의 이웃에게 16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