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 협력사 대상 ‘건설대학원 경영자 과정’ 2기 운영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2종 출시

대우건설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지원 기간은 오는 9.14(목)~10.4(수)까지며,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한다. 채용 규모는 000명이다. 

모집 부문은 건축시공, 토목시공, 플랜트 시공, 안전, 경영지원 등으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필수다. 

지난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수도권 주요대학 및 지역 거점 대학에서 채용 박람회 및 온·오프라인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거리 거주자를 고려해 온라인 Job Cafe 온라인 Job Cafe: 원거리 거주자, 대학 상담회 미참여자에게 상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Job Cafe 운영날짜(15일, 22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직무, 시간대 예약 후 해당 시간에 접속해 직무 상담(직무 관련 선배 직원), 일반 상담(채용 전형 및 회사 전반)을 진행도 운영한다. 

신입사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1·2차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지며 최종합격자는 2024년 1월 1일 부로 입사하게 된다.  

대우건설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주택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사업분야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안전, 재무, 경영지원 등의 직무도 선발한다”며 “대우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하게 신입사원 채용을 해왔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채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DL이앤씨, 협력사 대상 ‘건설대학원 경영자 과정’ 2기 운영

DL이앤씨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 2기 입과식
DL이앤씨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 2기 입과식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의 2기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은 DL이앤씨가 중앙대학교와의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마련한 협력회사 맞춤형 대학원 교육지원 프로그램이다. 우수 협력회사로 선정된 ‘한숲 파트너스’ 가운데 공종별 중소기업 대표이사가 참여한다. 지난해 1기 교육에는 20개 협력회사가 참여해 성공리에 수료했다.

올해 2기 교육은 9월부터 12월까지 15주 동안 중앙대학교에서 진행한다. 1기 교육생들의 수강 후기를 적극 반영해 건설특화, 건설트렌드 및 경영환경 변화 대응 등 협력회사의 전문성 확보를 위한 과목으로 구성했다.

DL이앤씨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한 업계 최고 수준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을 비롯해 협력회사에 스마트 건설기술 지원으로 생산성 향상을 제고하는 한편, 폐기물 저감 활동도 함께 추진 중이다. 

매년 협력회사 최고 경영자를 대상으로 ‘안전체험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하며, 연말에는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안지훈 DL이앤씨 외주구매실장은 “건설대학원 경영자 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회사와 최신 건설트렌드와 동향을 공유하고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 관계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정책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DL이앤씨는 지난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가장 높은 수준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또한 올해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건설업자 간 상호협력평가’에서 2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최우수’ 평가를 받는 등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2종 출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2023 추계 숙박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2023 추계 숙박패키지’는 ‘조식 패키지(숙박+조식)’와 ‘무주패키지(숙박+조식+곤도라)’ 2종으로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일반가 대비 최대 23% 할인된 금액으로 리조트 객실과 시설물들을 이용할 수 있다.

유선으로 패키지 예약 후 제휴카드(NH,신한,BC,KB,하나)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까지 더해져 일반가 대비 최대 31%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추계 숙박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적용되며, 관광곤도라는 매년 10월부터 익년 2월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로 부담 없는 즐거운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