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닥스, FW시즌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 신상품 출시
■SPC 던킨, 부드러운 ‘아침햇살’을 담은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출시
■ 크린랲, 간편하게 뽑아 쓰는 ‘세정티슈 3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가을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러블리 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의 아일렛 레이스와 리본 포인트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렉션으로, 캐주얼한 무드로 디자인되어 데일리 란제리로도 활용하기 좋은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에블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린브라를 웨딩 컨셉으로 풀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린브라 ▲블린 레이스팬티부터 ▲롱브라 ▲티팬티 ▲가터 ▲슬립 ▲쉬폰투피스로 구성되어 언더웨어부터 홈웨어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남성 드로즈도 함께 구성해 커플 란제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러블리 웨딩'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블린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 시 컬렉션 상품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커플로 구성된 프리미엄 웨딩 란제리로, 신혼 선물 및 커플 선물로도 추천하는 컬렉션이다”며 “선물을 통해 소중한 순간을 더욱 아름다운 기억으로 물들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블린의 ‘러블리 웨딩’ 컬렉션은 에블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F 닥스, FW시즌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 신상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작년 첫 선보인 퀼팅 아우터(Quilting Outer)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의 이번 FW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다양한 패턴 모양의 스티치(Stitch) 마감 형태가 특징인 퀼팅 아우터는 스코틀랜드 대표적 산악 지역이자 세계적인 트레킹 명소로 유명한 하이랜드(Highland) 사람들이 지역 특유의 비바람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 입었던 옷의 형태다. 퀼팅 아우터는 가을, 겨울 시즌 추위로부터 따뜻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격식 있는 스타일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어, 올해 하반기에도 남성들에게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닥스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실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을 작년 FW시즌 첫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하이랜더 컬렉션은 작년 22년 9월~1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닥스의 퀼팅 아우터 부문 매출에서 약 100% 이상 성장세를 보일 정도로 높은 판매량과 고객 반응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성공을 바탕으로 올해 닥스는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추가한 하이랜더 컬렉션 신상품을 선보이며 올해에도 퀼팅 아우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자 한다.

닥스의 23년 FW시즌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 컬렉션은 엄격하게 선별한 수입 천연 소재와 방모(紡毛) 소재와 영국풍 헌팅(Hunting) 스타일과 접목시켜 영국 클래식의 진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퀼팅 사파리형 △퀼팅 자켓형 △퀼팅 베스트형 △퀼팅 트렌치형 등 다양하게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무겁지 않은 닥스만의 착장을 제안한다. 또한, 카라 부분에 가죽을 사용하고 코듀로이 배색을 다양하게 하는 등 디테일을 한층 높였다. 또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외부 바람을 차단하는 이중 여밈 구조가 특징이다.

LF 닥스 관계자는 “닥스의 이번 하이랜더 컬렉션은 퀼팅 아우터의 실용성과 세련된 스타일 모두 겸비해 남성들의 가을과 겨울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닥스 하이랜더 컬렉션은 전국 닥스 남성 매장과 LF몰에서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PC 던킨, 부드러운 ‘아침햇살’을 담은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대한민국 대표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쿨피스 자두 쿨라타’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 콜라보한 쿨라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로,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된 후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려온 던킨만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던킨은 쿨라타의 인기에 힘입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고 속을 부드럽게 달래주는 국민 쌀 음료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크런치한 식감의 토핑으로 먹는 재미까지 살린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와 함께 든든하고 편안한 9월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크린랲, 간편하게 뽑아 쓰는 ‘세정티슈 3종‘ 출시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청소 목적에 따라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쓰는 맞춤형 ‘세정티슈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다목적 세정티슈 △찌든때용 세정티슈 총 3종이며, 바닥, 주방, 욕실 등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랩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 순한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바닥, 거실뿐만 아니라 어디든지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크린랩 다목적 세정티슈’는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어 가구나 가전 등 먼지가 자주 쌓이는 공간을 청소하기 좋다. 마찬가지로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랩 찌든때용 세정티슈’는 구연산 성분이 함유되어 주방, 욕실 등의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10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해 안전하고, 높은 수분 함량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상큼한 레몬 향이 지속돼 청소 후에도 청결한 느낌을 유지해 준다.

전 제품은 한 장씩 뽑아 쓰는 티슈 형태로 사용 및 청소가 간편하다. 또 부드러운 엠보싱 패턴 원단은 미세먼지와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해 준다. 사이즈는 200mm x 180mm로 넉넉해 한 장의 티슈로도 넓은 범위를 깨끗하게 닦기 편리하다.

크린랲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세정티슈 3종’은 티슈 형태의 간편한 사용과 우수한 세정력이 특징이다“며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른 맞춤형 세정티슈로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청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