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7일 발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은 통 쌀을 주원료로 한 쫄깃한 시리얼에, 고소하고 바삭한 단백질 칩이 들어 있어, 기존 라이트업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이 25% 증가되었을 뿐아니라 바삭한 단백질 칩으로 인해 먹는 즐거움도 가미된 제품이다.

특히 체중 감량 시 부족해지기 쉬운 단백질을 보충하여, 볼륨감은 유지하면서 다이어트 시 간과될 수 있는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탄탄한 몸매 만들기를 위한 최적의 도우미라 할 수 있다. 실제로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은 저지방우유 (200ml)와 함께 1회 섭취 시(1회 제공량 40g), 성인 일일 단백질 권장량 (60g)23%를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 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동서식품은 지난 54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트 라이트업의 새로운 모델이 된 김연아가 무언가를 열심히 먹고 있고, 그런 김연아를 연아야~” “김연아~!” 라고 부르지만 김연아는 부르는 소리도 듣지 못할 정도로 먹는 데에 정신이 팔려 있다. “다이어트 한다면서 정신 없이 먹네, 뭐 먹는 거야?”라고 묻는 말에 이어 "라이트업 신제품이래" 라는 속삭임이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본격적인 광고는 5월 중순부터 방영되며, 이와 함께 '포스트 라이트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ylightup)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박슬기 매니저는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은 기존 라이트업 제품에 고소한 단백질 칩이 추가되어 더욱 맛있으면서도 탄력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체중조절용 시리얼 제품 개발을 통해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