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023 썸머 페스티벌’ 진행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가운데)과 김진호 효성중공업 창원공장장(가운데 오른쪽)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가운데)과 김진호 효성중공업 창원공장장(가운데 오른쪽)

지난 25일 효성중공업이 창원특례시와 함께 창원국가산단 내 공장증설 MOU를 체결했다. 금일 MOU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효성중공업 김진호 창원공장장이 참석했다.

효성중공업은 이번 MOU를 통해 2024년까지 105억원을 투자해 전력 기기 관련 사업장을 증설하고, 40여명의 직원들을 신규 고용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로 효성중공업의 초고압차단기의 핵심 부품인 초고압 VI(Vacuum Interrupter) 개발 및 생산 설비가 확대된다.

효성중공업은 지역 사회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후 신규 고용 시 창원특례시 내에 거주하는 지역 청년을 우선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또 창원특례시 지역 특성에 맞춘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은 “기술을 중시하는 경영철학은 효성의 오늘이 있게 한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며 평소 기술경영을 강조해 왔다. 기술경영 철학에 따라 효성중공업은 지난 5월 네덜란드에 유럽 R&D 센터를 설립하기도 했다.

금일 MOU는 창원특례시와 에너지, 방산, 항공 분야 3개 기업이 함께하는 합동 협약 체결형식으로 진행됐다. 창원특례시는 추후 아낌없는 행정, 재정적 지원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023 썸머 페스티벌’ 진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 사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 사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일 밤 ‘2023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매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23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 기간에는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이벤트 광장에서 MC 레크레이션, 퓨전국악, 전자현악, 매직 퍼포먼스, 팝페라, 재즈밴드 등 다채로운 공연이 선사된다. 밤 10시부터 11시까지는 원형 무대에서 통기타 가수, 보컬 밴드 등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주말 낮에는 설천봉 야외무대에서 전자현악, 팝페라, 통기타 버스킹 등의 공연도 선보인다.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부터는 이벤트 광장에서 약 5분간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어두운 밤하늘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불꽃놀이와 열정적인 공연을 즐기다 보면 열대야쯤은 쉽게 이겨낼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이제는 ‘썸머 페스티벌’ 마니아층이 형성돼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많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들을 준비했다”며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