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여름 나세요” 임직원에 삼계탕 선물

조충훈 부영주택 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 네 번째)
조충훈 부영주택 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 네 번째)

부영그룹은 20일 나주시와 ‘취업 청년 임대주택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 MOU를 체결하고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취업 청년 임대주택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은 나주시의 ‘청년 패키지 3대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취업 청년의 주거비 지원을 목표로 한다. 오는 9월 입주자 30가구를 우선 모집해 시범 사업으로 추진한 후 2025년 100세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입주 대상은 18~45세 청년으로 나주시에 소재한 사업장에 취업해 일자리를 유지해야 하며 나주시에 주민등록 주소를 두어야 한다. 나주시가 임대 보증금을 지원하고 임차인은 매월 관리비만 내면 된다.

부영그룹은 삼영·송월동에 소재한 나주 부영 1·2차 아파트(49㎡)의 내부 씽크대·장판·벽지 등 시설물을 개보수해 지원할 예정이다. 삼영동에 위치한 나주 부영 1차 아파트는 7개동, 전용면적 49~59㎡의 총 994세대며, 송월동 나주 부영 2차 아파트는 5개동 전용면적 49~59㎡로 1204세대로 구성됐다.

조충훈 부영주택 사장은 “지방 소멸 위기를 적극적으로 극복하고 청년 주거 문제 해결을 통해 지역 발전을 꿈꾸는 나주시에 뜻을 같이 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건강한 여름 나세요” 임직원에 삼계탕 선물

부영그룹이 지급한 삼계탕 사진
부영그룹이 지급한 삼계탕 사진

부영그룹이 올해도 어김없이 건설현장 근로자 및 임직원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몸보신용 삼계탕을 선물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현장 근로자, 관리소, 그룹 계열사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업체 직원들까지 몸보신용 삼계탕을 선물하고 있다. 올 여름 역시 더위에 지친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사기진작을 위해 중복(21일)에 맞춰 약 5800여 세트의 삼계탕을 전달했다.

우먼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