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 비프 패티,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특징

29일 오전 개점한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에서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고객들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29일 오전 개점한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에서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고객들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고품격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경기도 정자에 신규매장 ‘분당정자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은 약 93㎡, 40석(내부 28석, 외부 12석) 규모로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자리 잡았다.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은 LA 현지 매장 분위기를 구현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내부에서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크한 블랙 컬러의 금속과 목재가 조화를 이루는 오픈 키친 및 시그니처 육각형 타일이 특징이다. 

또, 내·외부가 연결돼 있는 모습으로 개방감이 특징인 ‘정자동 카페거리’에 영감을 받아 투명 폴딩 도어를 설치해 고객들이 편안한 느낌을 경험하도록 도왔다.

에그슬럿은 개점을 기념해 분당정자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앵거스 비프 패티와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으로 구성된 패티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정자바이브 (Jeongja Vibe Burger, 1만 1800원)’를 출시한다. 

3, 40대 직장인 남성 유동 인구가 높은 지역 특징을 반영한 메뉴로 치즈 2종 (고다치즈와 체더치즈)과 소스 2종(디종네이즈, 치폴레 케첩)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젊은 부부의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특징에 따라 에그슬럿 최초 어린이 메뉴로 이탈리안 스타일의 동물복지달걀 프리타타와 부드러운 소스가 어우러진 ‘에그 주니어 프리타타’를 출시한다. 이외에도, 커피 칵테일 트렌드에 따라 바닐라와 커피, 콜라를 블렌딩 한 ‘바닐라 에너지부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에그슬럿은 정자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픈 당일인 29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신메뉴 정자 바이브와 탄산음료를 9900원에 제공한다. 

또, 29일부터 3일간 버거·샌드위치 1개 이상 구매 시, 에그 주니어 프리타타를 2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일 선착순 10명). 이외에도, 내달 2일까지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에그슬럿 푸드트럭 키트(△스푼과 포크로 구성된 커틀러리 세트 △플레이트 2종 △컵 2종)를 증정하고, 비치 타올(7월 3일~9까지), 리유저블 컵(7월 10일~16까지) 등을 이벤트 기간에 맞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각 20명).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 한남에 이어 경기 지역으로 범위를 넓히며 분당정자에 신규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분당정자점은 직장 밀집 지역으로 고객 편의를 위해 딜리버리 픽업존을 강화해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