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부터 3일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실키롤케익 증정 및 상품권 이벤트 응모 기회 제공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3주년을 기념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은 지난 2020년에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됐다. 이번 3주년 기념행사는 올해 실키롤케익의 기네스 등재 3주년을 축하하고, 그간 실키롤케익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됐다.

파리바게뜨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실키롤케익을 증정하고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의 경우, 증정용 실키롤케익 패키지에 기재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총 333명에 한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1, 3, 10만원 상품권 랜덤 증정)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인 실키롤케익이 기네스에 등재된 이후에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3주년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