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수영장 ‘북적’

삼표그룹이 보호시설 아동을 위한 특별한 체험학습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삼표그룹은 그룹 내 대표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가 최근 서울후생원 아동들과 ‘꿈 많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해양탐험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블루허그는 후생원 아동들을 대상으로 자립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봄나들이 시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을 찾은 아이들은 바다사자에 눈을 떼지 못하는 등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닷속 모습을 관찰하고 체험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아이들은 또 120층이 넘는 전망대에서 서울의 멋진 경관을 바라보면서 희망찬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기도 했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한 한 아동은 “책 속의 그림으로만 봤던 해양생물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윤식 블루허그 회장은 “그룹 임직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꿈 많은 아이들이 체험활동을 통해 밝은 미래를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실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수영장 ‘북적’

부영그룹은 이른 더위와 5~6월 황금연휴를 맞아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국적 정취에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붉은 벽돌과 야자수, 수영장의 조화로 연예인은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다고 전했다. 

최근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른 더위에 사람들이 수영장을 찾는다며, 수영장의 경우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해 좋은 수질을 유지하고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도 마련돼 있다.

우먼컨슈머 = 김승준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