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출시
■ 농심, 민초바나나킥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브랜드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이 17일 출시됐다.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미쏘가 다채로운 색과 빛깔을 바탕으로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프루타’와 함께 손을 잡고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으로, ‘다양한 컬러에 주저하지 않고 풍덩 뛰어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프루타의 꽃 프린팅이 가미된 썸머 캐주얼로, Y2K 무드를 반영한 튜브탑, 카고바지, 플릿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미쏘는 프루타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루타 콘텐츠 존을 운영한다. 프루타 콘텐츠 존에서는 프루타 그래픽으로 꾸며진 포토존 및 인스타그램 필터 인증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본인만의 가진 색, 모습, 성격으로 이 세상을 즐겁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풀어낸 컬렉션”이라며 “기존에 눈여겨보고 있는 브랜드 프루타와의 콜라보를 통해 미쏘에서 볼 수 없었던 경쾌한 컬러감의 썸머 캐주얼룩을 보여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X프루타의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17일부터 미쏘 오프라인 일부 매장(강남, 타임스퀘어, 고양스타필드, 코엑스, 수원 롯데, 홍대, 서면, 동성로)와 미쏘 공식 온라인스토어 미쏘닷컴 및 지그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 ’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이뤄졌다.

‘완전 사이다!’라는 표현처럼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답답한 여름철 두피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샴푸 직후 두피 온도 - 9℃ 감소, 두피 가려움 92% 개선, 두피 유분량 63% 감소 및 초미세먼지 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으며, 특히 두피 쿨링, 가려움 완화, 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 및 저 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포그 머신을 활용해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했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라보에이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컬래버 에디션 제품은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와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를 활용해 3종으로 제작했다. 캐릭터별 대표 색상인 하늘색(시나모롤), 검은색(쿠로미), 분홍색(마이멜로디)을 우산의 전체 디자인에 적용했고, 우산을 펼치면 내부에 캐릭터 패턴이 그려져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우산 꼭지에 빗물받이 기능이 있는 물받이 캡을 달아 실용성을 높이고, 캡에는 산리오캐릭터즈의 얼굴을 넣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3종 중 1종을 1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900원에 판매한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산리오와 협업해 출시한 5월 이달의 맛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농심, 민초바나나킥 출시

농심이 스낵 신제품 ‘민초바나나킥’을 출시한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민트초코 맛을 바나나킥에 더한 제품이다.

농심 민초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과 페퍼민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바나나킥 특유의 부드러운 조직감에 바삭한 민트초코 쿠키칩을 더해 보는 재미는 물론 씹는 재미도 살렸다. 바나나킥과 민트초코가 만들어내는 신선한 조합이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소위 ‘민초단’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민초바나나킥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이 색다른 시원함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민초바나나킥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