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나라, 세상 부드러운 로션티슈 ‘르메이에르’ 출시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강력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시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OFF 시대가 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속 촉촉함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 깨끗한나라, 세상 부드러운 로션티슈 ‘르메이에르’ 출시

깨끗한나라가 자연 유래 로션 성분을 함유한 세상 부드러운 로션티슈 ‘르메이에르(Le Meilleur)’ 로션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

깨끗한나라는 로션 성분 20% 함유하여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르메이에르’ 로션티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르메이에르(Le Meilleur)는 ‘최고’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로, ‘세상 부드러운 티슈’를 의미한다.

르메이에르 로션티슈는 환절기 비염, 꽃가루 알레르기 등 잦은 티슈 사용으로 코 주변 불편함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에 대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부드러움과 상반되는 콘크리트 질감과 그래피티를 표현한 제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이끌어내고, 사용 시 더욱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다.

특히 르메이에르 로션티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사탕수수 추출물인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새로운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을 완료했으며, 무형광, 무향, 무프린팅 등 3無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출시로 과거 단종된 ‘촉촉한 미용티슈’를 사용하던 기존 고객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며 "부드러움을 한층 더 극대화한 ‘르메이에르’의 품질을 통해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 출시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는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해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베스트셀러인 ‘페이셜 마일드 필링’에 이어 피부 장벽을 보호하면서도 불필요한 미세 각질만 관리하는 새로운 필링 젤 제형을 완성했다. 

촉촉한 수분 젤 제형 속에 포함된 ‘피토 셀룰로오스’, ‘어성초 파우더’, ‘PHA’와 ‘BHA’ 성분 복합체가 피부 위를 부드럽게 구르며 불필요한 각질만 떼어낸다. 물과 만난 필링 젤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어 세안만으로도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프리메라의 장벽 근본 케어 성분인 ‘피토바이오틱스™’가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여드름성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시험 테스트, 선크림 세정 테스트, 초미세먼지 세정 테스트까지 총 7가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솝 프리(SOAP FREE)’ 제품으로 인공향 등 10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된다. 이를 기념해 25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생방송 중 10% 할인 쿠폰 및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