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신문 우먼컨슈머가 ‘마이스’ 코너를 통해 국내외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 현장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은 물론 소비·관광 수익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소비자 마이스’에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원하는 기관, 단체, 기업, 학교 등은 보도자료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이월드, ‘튤립트래블’ 개최(제공=이랜드)
이랜드 이월드, ‘튤립트래블’ 개최(제공=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도심에서 유럽풍 향기를 느낄수 있는 튤립정원 ‘튤립트래블’을 공개했다.

‘튤립트래블’은 작년 규모의 3배 수준인100만송이로 구성된 초대형 튤립가든에서 펼쳐지는 튤립 축제다. 도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튤립과 함께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튤립이 하나돼 싱그러운 튤립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럽 감성을 담은 튤립 포토존(캠핑 컨셉의 튤립존, 튤립러브힐, 힐링테라스)이 준비됐으며 오는 15일에는 튤립트래블을 기념하는 불꽃쇼도 진행된다.

이랜드 이월드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유럽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튤립트래블은 초대형 튤립가든을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오셔서 색색의 컬러의 튤립 카펫의 장관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랜드 이월드의 튤립트래블은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